LOGO

돋보기

그래피, 형상기억 투명교정장치 기술로 주목 (2024-09-04)

기술특례상장 위한 본기술평가에서 ‘A’ 등급 획득

그래피(대표 심운섭)는 최근 기술특례상장을 위한 본기술평가에서 두 평가기관으로부터 모두 'A' 등급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그래피의 혁신적인 3D 프린팅 기술력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상장 절차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래피는 특히 형상기억 투명교정장치(Shape Memory Aligner) 기술로 주목받았다. 이 기술은 형상기억소재를 사용해 구강 내에서 지속적으로 교정력을 제공함으로써 치아 교정의 정확도와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형상기억소재는 특정 온도에서 원래의 형태로 돌아가는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교정 장치가 지속적으로 압력을 가하여 치아 이동을 유도할 수 있다. 그래피는 3D 프린팅 기술과 독자적으로 개발한 광경화성 소재를 결합하여 제작함으로써, 기존의 열성형 방식과 차별화된 맞춤형 교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장치는 이미 다수의 임상 연구와 과학적 시험을 통해 그 유효성과 안전성이 입증되었으며
, 40편 이상의 SCI급 국제 학술지와 주요 교정 저널에 그 성과가 발표되었다. 또한, 복잡한 치아 교정이 필요한 환자들에게도 성공적으로 적용되고 있으며, 일본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유명 인사들이 그래피의 기술을 통한 치료를 받으며 그 효과를 입증했다. 이와 같은 임상적 성공 사례는 그래피의 기술력이 단순한 연구 수준을 넘어 상업적으로도 매우 경쟁력 있음을 보여준다.


그래피의 형상기억 투명교정장치는 치과 교정 분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의료기기 시장으로도 확장될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
. 이번 본기술평가에서의 A등급 획득은 그래피의 글로벌 시장 진출과 기술력 기반의 입지 강화를 가속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전망했다.


심운섭 대표는
이번 평가 결과는 그래피의 기술력과 미래 가능성을 공인받은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치과 교정 분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의료기기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