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빠다 고구마’ 신메뉴 4종 출시 (2024-09-03)
MZ세대 할매니얼 취향 저격 나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전통 간식인 고구마를 활용한 ‘빠다 고구마 4종’을 출시하고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3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가을 제철 고구마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으로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티’, ‘빠다 고구마 밀크티+펄’,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 ‘빠다 고구마 크림 스무디’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달콤한 고구마에 짭짤한 소금과 고소한 버터의 풍미를 더한 솔티드 버터고구마, 타로 맛집 공차의 고소한 타로폼, 진한 향과 감미로운 맛의 블랙티 등을 조합해 가을에 어울리는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고구마 맛으로 MZ세대들의 ‘할매니얼’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티’는 진한 블랙티와 단짠 매력의 솔티드 버터고구마를 블렌딩 한 밀크티로, 타로폼과 고구마칩이 더해진 음료다. 타로폼은 달콤 짭조름한 공차 밀크폼에 타로를 더해 한층 더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풍성한 타로폼과 바삭한 고구마칩을 즐긴 후, 부드러운 밀크티를 잘 섞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빠다 고구마 밀크티+펄’은 솔티드 버터고구마와 블랙티를 더한 밀크티에 쫀득한 펄을 더한 음료다. 달콤 짭조름한 솔티드 버터고구마와 깊고 진한 블랙티의 조합으로, 선선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는 솔티드 버터고구마 우유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타로폼을 얹고, 바삭한 고구마칩 토핑으로 완성한 음료다. 우유를 베이스로 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빠다 고구마 크림 스무디’는 진한 블랙티와 솔티드 버터고구마, 고소한 타로폼이 더해진 스무디 음료다. 토핑으로 고구마 칩을 올려 바삭하게 씹히는 달콤 고소한 맛으로 더욱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보랏빛의 타로폼과 노란 버터고구마 스무디의 색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각적으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차는 빠다 고구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9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빠다 고구마 신메뉴 4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신규 가입 회원 포함),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전통 식재료를 새롭게 재해석해 즐기는 할매니얼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공차는 티 전문성을 살려 고구마를 트렌디한 밀크티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메뉴는 가을 제철 음식 고구마와 공차의 시그니처 아이템 타로의 조합으로 최상의 맛과 퀄리티를 자랑하는 만큼, MZ세대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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