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키즈 시장 공략 확대 (2024-08-26)
어린이 맞춤 영양과 복합 기능 신제품 3종 출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인 세노비스는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어린이 맞춤 영양과 복합 기능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3종인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면역 튼튼 아연비타C ▲뼈튼튼 칼마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노비스 키즈는 신제품 3종 출시를 통해 키즈 시장 공략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을 내놓으며 가장 집중한 점은 성장기 필수 영양성분의 더 체계적인 공급으로 ‘성장기 영양 걱정에 SAY NO’ 할 수 있도록 엄마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자 한 부분이다. 개인화가 심화되고 스마트 컨슈머 트렌드에 맞춰 어린이 신체 발달에 필요한 원료와 기능을 세분화하고 복합 케어가 되는 라인업으로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무엇보다 모든 아이들이 신체적으로 균형 있고 건강하게 성장해 자존감 충만한 순간을 매일 누릴 수 있도록 힘쓰는 세노비스 키즈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은 ‘자라나는 쑥쑥 자신감, 커지는 행복 자신감’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해당 제품개발의 근간이 됐다.
공개된 신제품 라인업에서는 제형과 풍미 면에서도 세노비스 키즈 답게 귀여운 코알라 모양에 오렌지맛, 초코맛과 같이 더 맛있어진 맛으로 아이들의 섭취 기호도를 강화했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 베타카로틴 · 비타민D의 배합으로 중금속 걱정없이 어린이 눈 건강 집중 관리에 뼈 건강 관리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디지털 기기 사용이 많은 요즘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DHA를 100% 함유한다. 세계적인 전문 제조기업에서 공급받은 원료는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로, 원료에서 캡슐까지 100% 식물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이므로 해양오염이나 중금속에서부터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 높은 체내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가진 rTG 형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채택했다.
‘면역 튼튼 아연비타C’는 아연·비타민C 의 배합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항산화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덕분에 외부환경으로부터 아이의 건강을 튼튼하게 지켜줄 수 있다. 비타민C 함량을 기존 제품 트윈징크씨의 70mg 대비 42% 높여 100mg을 함유한다. 아연은 성장기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하고,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의 유지에 필요하다. 여기에 브라질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추출한 그린프로폴리스도 부원료로 더했다.
‘뼈튼튼 칼마디’는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의 과학적인 배합이 돋보인다. 이 포뮬라는 어린이 뼈과 근육 건강, 에너지 이용을 케어해 성장발육을 위한 트리플케어를 제공한다.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 트윈징크디 대비 3배 이상 가득 담았다. 에너지 이용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도 105mg 새롭게 더했고 칼슘의 높은 체내흡수율을 위해 칼슘과 마그네슘 함량을 이상적인 비율인 2:1에 맞췄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며, 비타민D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마그네슘은 에너지 이용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다.
대대적으로 선보이는 세노비스 키즈의 신제품 3종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면역 튼튼 아연비타C ▲뼈튼튼 칼마디는 세노비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 및 올리브영, 면세점 등 다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15일까지 세노비스 키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30% 할인을 제공하고 여름 필수품 키즈용 수영가방 굿즈도 증정한다.
한편, 모든 신제품에는 탄소중립을 실천하기 위해 외부 종이박스 패키지를 없애고 포장재 최소화를 통해 지속가능을 실천한다. 용기는 습기에 강하면서도 우수한 위생성과 무독성을 지닌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소재를 사용해 품질은 그대로 보존 하면서도 재활용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라벨도 쉽게 제거할 수 있게 해서 재활용품 분리배출 하기에도 유리해 자원순환에 기여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