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누적 판매량 630만 개 돌파 (2024-08-08)

여름철 탄산 음료 수요 증가와 제로 슈거 선호 트렌드 맞물려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630만 개를 돌파했다고 88일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는 1989년 국내 최초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를 시작으로 1993년부터 1995년까지 주요 일간지 히트 상품으로 선정,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국내 식이섬유 음료 시장의 선두로 자리잡았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잘파세대의 헬시플레저 트렌드 속
로우 스펙 푸드의 인기를 겨냥해 개발됐다. 기존 미에로화이바의 상큼함은 그대로, 탄산의 청량감과 제로 슈거의 건강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350mL 페트병 제품에는 9,000mg, 250mL 캔 제품에는 6,400mg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현대약품은 여름철 탄산 음료 수요 증가와 잘파세대의 건강 중시 트렌드가 맞물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 특히 미에로화이바의 청량한 맛, 강력한 탄산과 부담없는 제로 슈거의 조합이 높은 인기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 미에로화이바는 K-FOOD 열풍과 국내 대표 식이섬유라는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중국, 몽골 및 싱가포르 등 수출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누적 판매량 630만개 돌파에는 1020세대의 제로 탄산 음료 선호 트렌드와 숏폼 등을 활용한 친근한 마케팅이 주효했다앞으로도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만의 건강한 즐거움을 계속해서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