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GS25, 널담 뚱카롱 판매량 300만개 돌파 (2024-07-05)

4cm 두꺼운 필링 디자인으로 큰 인기

널담은 GS25 편의점 인기 디저트 상품인 뚱카롱의 누적 판매량이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GS25에서만 판매 중인 레몬 뚱카롱과 피스타치오 뚱카롱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널담(조인앤조인)의 뚱카롱은 프랑스 정통 마카롱과 달리 한국 스타일을 입혀 4cm 두꺼운 필링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다른 마카롱 상품과 비교해 뚱카롱 필링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을 고려한 간식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더운 여름을 날려줄
, 편의점 디저트의 얼먹’(얼려먹는) 트렌드의 인기로 쫀득한 꼬끄와 시원한 필링의 뚱카롱이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널담 관계자는
“K-디저트에 대한 관심과 건강한 디저트 소비가 늘어나면서 기존 제품보다 더 나은 영양성분을 가진 널담 뚱카롱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널담의 건강한 디저트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GS25 뚱카롱 2+1 이벤트는 한정된 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GS25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널담 뚱카롱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