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널담 뚱카롱 판매량 300만개 돌파 (2024-07-05)
4cm 두꺼운 필링 디자인으로 큰 인기
널담은 GS25 편의점 인기 디저트 상품인 뚱카롱의 누적 판매량이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GS25에서만 판매 중인 레몬 뚱카롱과 피스타치오 뚱카롱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널담(조인앤조인)의 뚱카롱은 프랑스 정통 마카롱과 달리 한국 스타일을 입혀 4cm 두꺼운 필링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다른 마카롱 상품과 비교해 뚱카롱 필링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을 고려한 간식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더운 여름을 날려줄, 편의점 디저트의 ‘얼먹’(얼려먹는) 트렌드의 인기로 쫀득한 꼬끄와 시원한 필링의 뚱카롱이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널담 관계자는 “K-디저트에 대한 관심과 건강한 디저트 소비가 늘어나면서 기존 제품보다 더 나은 영양성분을 가진 널담 뚱카롱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널담의 건강한 디저트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GS25 뚱카롱 2+1 이벤트는 한정된 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GS25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널담 뚱카롱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