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론칭하고 브랜드 리뉴얼 (2023-12-04)

‘풀무원요거트’, ‘액티비아 이원화 전략… 요거트 시장 공략

 

풀무원다논이 국내 요거트 시장에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풀무원요거트를 론칭하고 브랜드 가치와 제품 경쟁력을 강화한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국내 발효유 시장 내 경쟁력 강화를 위해 풀무원요거트를 론칭하고 글로벌브랜드 액티비아와 이원화해 국내 발효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24일 밝혔다.
 

이번 론칭은 액티비아이외의 개별 브랜드를 풀무원요거트로 통합 개편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풀무원다논의 우수한 제품력에 풀무원의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더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강화함으로써 국내 발효유 시장에서 리더십을 가져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에 따라 기존 풀무원다논의 4개 개별 브랜드는 풀무원요거트하위 브랜드로 재편 운영될 예정이다.
 

해당 브랜드는 9년 연속 국내 그릭 요거트 판매 1(2014 ~ 2022, 닐슨 RI 기준) ‘그릭’, 토핑을 풍부하게 넣어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토핑요거트 요거톡’, 기능성 요거트 솔루션과 온 가족을 위한 하루 건강 요거트 하루이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요거트브랜드 통합에 따라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풀무원요거트 로고를 제품명 상단에 크게 배치해 소비자들이 구매처에서 풀무원요거트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시각적 인식도를 높임은 물론 브랜드 통일성도 높였다. 또한, 제품별 패키지에는 맛과 특징을 살린 색상을 활용해 각 제품별 차별점도 강조했다.
 

풀무원다논은 향후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과 프랑스 다논의 100년 발효 기술을 앞세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풀무원요거트 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풀무원요거트 주요 제품은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풀무원다논 정혜승 마케팅 팀장은 이번 브랜드 통합운영은 요거트 브랜드로써 정체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풀무원의 브랜드 자산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과 다논의 100년 발효 역사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요거트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발효유 시장 활성화와 요거트 시장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