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 (2023-12-04)
12월 한 달간 GS25에서 출시 기념 1+1행사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모습을 담은 마이밀 ‘퓨로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시아 8개 지역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에서 활약 중인 이준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실제로 마이밀 브랜드 모델인 이준호가 식물성 단백질 음료 출시를 기대했고, ‘마시는 퓨로틴’을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꼽아 기획했다. 마이밀은 건강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준호의 모습을 RTD 형태의 ‘마시는 퓨로틴’ 2종(고소한맛·초코맛) 패키지에 담았다.
‘마시는 퓨로틴’은 대두·완두·귀리 등 100% 식물성 단백질을 담은 음료로, 지난 6월 출시 후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 팩으로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당류 0g으로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19곡 분말로 풍미를 살린 ‘고소한 맛’과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더를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초코 맛’ 두 종류로 구성됐다.
‘마시는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는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GS25에서 12월 한 달간 1+1행사도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편의점 단백질 음료 카테고리 매출이 상승하는 등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상황”이라며 “건강한 매력의 대명사 이준호를 담은 특별 패키지와 함께 식물성 단백질 음료의 인기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가 2019년 론칭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 잡힌 섭취에 초점을 맞춘 ‘뉴프로틴’ 제품군, 100% 식물성 단백질 ‘퓨로틴’ 제품군, 어린이 영양 간식 ‘마이키즈’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