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GS25, 신개념 간편식 ‘김초밥’ 2종 출시 (2023-10-23)

와사비크랩마요주먹밥과 와사비크랩마요김밥

편의점이 '노파이어를 넘어 렌지업단계까지 없앤 신개념 간편식을 선보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차별화 먹거리로 와사비크랩마요주먹밥(1300) 와사비크랩마요김밥(2000) 등 김초밥 2종을 출시했다.


GS25
가 선보인 김초밥 2종은 초대리(식초, 설탕 등을 배합한 소스)로 잘 버무린 국내산 쌀밥에 게맛살과 와사비마요 소스 등을 버무린 와바시크랩맛살 샐러드를 토핑 주재료로 활용한 상품이다.


입맛을 한층 끌어올리는 새콤달콤한 밥과 알싸하면서도 고소한 와바시크랩맛살 샐러드의 조화를 잘 살려내기 위해
GS25100회 이상의 시제품을 만들어 테스트하는 과정을 거쳐 김초밥 2종을 최종 완성했다.


김초밥
2종은 밥에 초대리를 버무리는 제조 공정이 적용돼 전자레인지 등으로 데우지 않아도 최적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상품 특징을 패키지에도 잘 표현했는데
, 최적의 렌지업시간이 안내돼 있는 일반 간편식의 패키지와 달리 김초밥 2종의 패키지에는 렌지업 없이 즐기세요라는 이색 안내 문구가 적용됐다.


GS25
는 기존에 편의점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풍미를 기획해 다양화된 소비자의 미식 문화를 선도하고자 초대리를 활용한 이번 김초밥 2종을 선보이게 됐다.


렌지업단계까지 없앤 취식의 편리함까지 더해져 새로운 풍미와 간편한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하고 있다.


김반달
GS25 데일리푸드 연구원은 이번에 선보인 김초밥을 시작으로 새로운 풍미, 취식의 편리함을 강화한 먹거리를 지속 선보일 방침이다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편의점 미식 문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차별화 상품 개발에 지속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