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스토어, ‘궁 하이포 알러제닉 아기 물티슈’ 입점 (2023-03-02)
3월 2일부터 약 한 달간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
온누리스토어(대표이사 박효수)는 ‘궁 하이포 알러제닉 아기 물티슈’를 공식 입점시키고 판매에 돌입한다고 3월 2일 밝혔다.
신제품 ‘궁 하이포 알러제닉 아기 물티슈’는 국내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궁 산후조리원이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제작한 것으로 특허 성분인 다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다래 추출물은 피부 과학 국제학회지 및 면역 알레르기 국제학회지 등 15건 이상의 논문에 게재된 바 있으며, 한국은 물론 미국, 유럽, 싱가포르 등 총 49개국에서 16건의 특허를 받은 원료다.
이 제품은 민감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 테스트는 민감성 피부 화장품에서 많이 진행하는 것으로, 대한 피부 과학 연구소를 통해 1회당 24시간 누적 첩포하여 약 5주간 알레르기 반응 검사를 진행했다. 실험에 참가한 54명 (20대~50대 남성 및 여성) 모두 피부 이상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또한 75GSM(Gram per Square Meter,평량)으로 사용 시 도톰한 두께감을 제공하며, 순식물성 앰보싱 원단을 사용해 더욱 부드러운 촉감으로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온누리스토어는 공식 입점을 기념해 3월 2일부터 약 한 달간 온누리스토어 홈페이지에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70매 본품을 구매 시 30매 슬림팩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0매 사용 후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다.
온누리스토어 궁 물티슈 담당자는 “자녀, 조카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VIB(Very Impertant Baby)족이 늘어나면서 프리미엄 키즈 용품에 대한 관심도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며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더욱 건강하고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