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므론헬스케어, 가정용 혈압계 누적 판매량 4억 대 돌파
세계적으로 가정혈압 측정의 중요성 강조되며 성장세 가속
2025.11.11
한국오므론헬스케어(대표 콘도 카즈히데)가 자사 가정용 혈압계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4억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1973년 가정용 혈압계를 선보인 오므론헬스케어는 출시 36년 만인 2009년에 누적 판매량 1억 ...
-

아모레퍼시픽, 7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MIT 공동 개발, 사이언스 등 국제학술지 발표 기술 설화수 활용
2025.11.10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개발한 스킨사이트(Skinsight) 기술이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7년 연속으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 아모...
-

한국애브비-서울아산병원, 항암제 조기 개발 협력 강화
다양한 암종에서의 미충족 수요 해결 목표
2025.11.10
한국애브비(대표이사: 강소영)는 본사 종양 조기 개발(Oncology Early Development, 이하 OED)팀이 서울아산병원 암 전문의들과 항암제 신약 개발을 위한 협력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7일 애브비 OE...
-

사노피, ‘그린산타 그린플래닛’ 론칭
임직원 참여형 환경 캠페인…일상 속 작은 실천 지속가능한 변화 이끌어
2025.11.06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은 임직원 참여형 환경 캠페인 ‘그린산타 그린플래닛(Green Santa Green Planet)’을 새롭게 선보이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사노피는 ‘건강(...
-

메가MGC커피, ’레트로’ 감성 겨울 신메뉴 5종 출시
‘추억의 삼색 아이스 프라페’, 단짠 조합의 복고 감성 디저트까지
2025.11.06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레트로 감성을 담은 겨울 시즌 신메뉴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성세대에게는 익숙하고 정겨운 ‘아는 맛’의 즐거움을, MZ세대에게는 과거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
-

식약처, 기능성화장품 '고형제' 규정 개선
보고서 제출로 신속한 출시 가능
2025.11.06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기능성화장품 고형제 제품을 더욱 신속하게 출시할 수 있도록 「기능성화장품 심사에 관한 규정」 및 「기능성화장품 기준 및 시험방법」(식약처고시) 개정안을 행정예고하...
-

코리아나화장품, 외국인 고객 전문 서비스 강화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 글로벌 서비스 시스템 구축
2025.11.05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가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문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최근 K-뷰티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을 방문하거나 거주 중인 외국인 고객들의 ...
-

보건산업 수출, 3분기 누적 첫 200억 달러 돌파
역대 최고 실적…화장품·의약품 15%대 성장
2025.11.05
올해 3분기 누적 보건산업 수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5% 증가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거뒀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 이하 진흥원)은 2025년 3분기 누적 의약품·의료기기·화장품 등 보건산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