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인바디, CES 2025 참가 ‘직접 경험하는 헬스케어 혁신’ 선보여
차기철 대표 “체성분분석 산업 글로벌 리더로서 헬스케어 미래 제시할 것”
2025.01.07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대표이사 차기철)는 7∼10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에 참가한다고 1월 7일 밝혔다. 인바디는 CES 2025에서 ‘직접 경험하는 헬...
-
바른생각, CES 2025에서 섹슈얼 웰니스 혁신 비전 제시
정자 건강 모니터링 기기, 가임력 높이는 윤활제 등 선보여
2025.01.07
컨비니언스의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바른생각’이 세계 최대 기술 박람회 CES 2025에 참가해 섹슈얼 웰니스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과 비전을 공개한다. 바른생각은 대한민국 1위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로서, 이번 CES ...
-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 개 돌파
한번 쓰면 잊기 어려운 ‘중독적인 상쾌함’ 특징
2024.10.29
영국에서 탄생한 126년 전통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 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유시몰 브랜드는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
-
LG생활건강, 칫솔에도 ‘차별화된 고객가치’ 담았다
‘에어 칫솔’, 레드닷 ‘베스트 오브 베스트’ 선정
2024.10.18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양치질할 때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물이 필요 없는 미래형 칫솔 디자인으로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 지난 10월 10일 LG생활건강은 2024년 레드닷 ...
-
LG생활건강 ‘유시몰’, 일본 큐텐 메가와리 ‘1위’
유시몰, VDL, 도미나스 등 고속 성장
2024.09.24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 제품이 일본 대표 이커머스 채널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카테고리 누적 판매 1위에 올랐다. LG생활건강은 이 같은 성과를 바탕...
-
‘암웨이 치약’ 7월 치약브랜드평판 2위
브랜드평판지수 65만 6,715로 전월 대비 0.78% 상승
2024.07.17
치약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암웨이 치약이 2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
-
애터미치약, 의약외품 수출 1위에 올라
작년 수출액 895만 2,000달러…전체 수출액 중 13.5% 차지
2024.07.05
애터미(회장 박한길)는 자사의 치약이 2023년도 의약외품 수출액 1위에 올랐다고 7월 4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의약외품 시장규모는 1조 6,822억 원으로, 전년 대비 21.4% 줄었다. 마스크·...
-
네오켄바이오, 대마 줄기 엑소좀 활용 엑솔루트 시리즈 출시
대마 엑소좀의 강력한 항염 효과로 탈모 문제 접근
2024.05.23
의료용 헴프를 활용한 원료의약품 제조기업 네오켄바이오(대표이사 함정엽)는 자이언트코리아의 새로운 헤어라인 전문 브랜드 ‘COSMÖD:LAB(코스무드랩)’으로 대마 줄기 엑소좀을 활용한 엑솔루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