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피부과 의사 추천’, ‘병원 화장품’ 부당광고 주의해야
식약처, 화장품법 위반 온라인 광고 총 237건 적발
2025.05.23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대한화장품협회와 함께 ‘00의사추천’, ‘병원전용 화장품’ 등을 표방하며 온라인에서 유통·판매되는 화장품의 판매게시물을 점검한 결과, 「화장품법」을 위반한 237건을 ...
-

앰플엔, ‘블레미샷 라인’ 중심 체험 공간 운영
세븐틴 도겸과 함께 첫 팝업스토어 오픈
2025.05.23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세븐틴 도겸 전속 모델 발탁을 기념해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진행된다. 해당 공...
-

아모레퍼시픽, 존스홉킨스 공동연구 통한 저속노화 효능 발표
미국 피부과학 연구 학회에서 두 가지 독자 성분 노화 효능 밝혀
2025.05.19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은 미국 존스홉킨스 의과대학과 공동 운영 중인 NBRI 프로그램을 통해, 두 가지 독자 성분의 피부 노화 및 면역 반응 개선 효능을 입증했다. 관련 연구 성과는 지난주 미국 샌디에이고...
-

아모레퍼시픽 한율, 미국 시장 공식 진출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온·오프라인 입점
2025.05.13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브랜드 한율이 미국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한율은 5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 및 온라인...
-

HK이노엔, ‘비원츠’ 광채 신제품 2종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마스크팩’ 첫 출시로 포트폴리오 확대…‘유리알 피부’ 니즈 반영
2025.05.09
HK이노엔(HK inno.N)의 슬로우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신제품 2종(▲씨위드 피디알엔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팩 ▲딥토닝 글루타치온 아이 세럼 패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피부 ...
-

바임, ‘JULIA SUMMIT ASIA’ 홍콩서 성료
아시아 11개국 150여 명 의료진 참석
2025.05.07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바임은 지난 4월 26일 홍콩에서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한 쥬베룩 학술행사인 ‘JULIA SUMMIT ASIA’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11개국에서 쥬베룩의 Key ...
-

LG생활건강 더후,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성장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 원 돌파
2025.05.01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브랜드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 궁중 비방과 현대 기술을 접목한 효능 개발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면서 ...
-

맞춤형 두피 케어 솔루션 ‘유니프 스캘프’ 출시
탈모 걱정 덜고 건강한 두피로 맞춤형 관리 가능
2025.04.30
탈모와 두피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단순히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특히 개인의 두피 타입과 상태에 따라 관리 방법이 달라져야 한다는 점에서 맞춤형 두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