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LG생활건강, “뷰티 디바이스의 뉴노멀 제시할 것”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선보여
2025.06.23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새로운 홈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이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였다.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출시를 계기로 LG생활건강은 뷰티테크 혁신의 속도를 높이...
-

헤라, 선 케어 ‘UV 프로텍터’ 1,000만 개 판매 돌파
광노화 방어 기술까지 탑재…고기능 선 케어 시장 선도
2025.06.17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의 선 케어 라인인 ‘UV 프로텍터’가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했다. 2003년에 선 케어 제품을 처음 출시한 헤라는 19년 연속 국내 선 카테고...
-

LG생활건강 VDL, ‘MZ 마케팅’으로 日공략
도쿄 하라주쿠 ‘팝업스토어’ 행사…큐텐 메가와리 참여
2025.06.10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MZ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VDL은 지난 5월 21일부터 1주일간 일본 최대 규...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위조 제품 유통 관련 소비자 주의 당부
오픈마켓 내 마데카 크림, 멜라캡처 앰플 프로 등 가짜 제품 유통
2025.06.05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위조 제품이 온라인에서 유통되고 있는 것과 관련해 소비자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동국제약은 최근 일부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센텔리안...
-

현대약품 마이녹셀,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트리트먼트’ 출시
힘없는 모발에 볼륨 더하고, 두피 건강까지 탄탄하게 관리
2025.06.05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힘없는 모발에 볼륨을 더하고 두피 건강까지 관리하는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연약한 모발에 볼륨을 더하고, 두피 건...
-

HK이노엔 비원츠, 소용량 화장품 키트 4종 출시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가능…소비자 접점 강화
2025.05.29
HK이노엔(HK inno.N)의 슬로우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소용량 화장품 키트 4종을 선보이며 편의점에 진출한다. 비원츠는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 채널을 새로운 판로로 개척하며 가격 경쟁력을 가진 ...
-

아모레퍼시픽, ‘프렙 바이 비레디’ 다이소 론칭
2030 남성을 위한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
2025.05.26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비레디의 세컨드 브랜드인 ‘프렙...
-

동국제약, 마데카21 ‘테카소사이드 카밍 라인’ 4종 GS25 론칭
피부 진정과 흔적을 한 번에 해결하는 ‘원큐 진정 마스터’ 라인 선보여
2025.05.26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마데카21의 신제품 ‘테카소사이드 카밍 라인’ 4종을 GS25에 론칭했다. 마데카21 테카소사이드 카밍 라인은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테카소사이드™를 함유해 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