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코리아나화장품, 외국인 고객 전문 서비스 강화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 글로벌 서비스 시스템 구축
2025.11.05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가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문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최근 K-뷰티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을 방문하거나 거주 중인 외국인 고객들의 ...
-

미쟝센, ‘샤인 유어 신’ 글로벌 캠페인 전개
틱톡 댄스 챌린지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확대
2025.11.03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함께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 챌린지를 전개한다. #SHINEYOURSCENE은 미쟝센 '퍼펙트세럼'을 소재로 중독성 있는 BGM과 헤어 플립을 활용한 ...
-

지쿱, 리버스 에이징 브랜드 ‘텔로메라’ 론칭
정제·필름 타입 식품 2종과 부스터·세럼·크림 스킨케어 3종 동시 공개
2025.09.17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남흥식)이 세포의 시간을 생각한 리버스 에이징 브랜드 ‘텔로메라(Telomera)’를 새롭게 론칭했다. 텔로메라는 세포 노화 연구에...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콜라겐 리뉴’ 라인 출시
차세대 항노화 성분 NMN, PDRN 등 함유
2025.09.08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콜라겐 장벽을 세워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사이언수티컬즈 콜라겐 리뉴’ 2종을 출시했다. ‘콜라겐 리뉴’는 누적 300만개...
-

대웅제약 이지듀, 연 매출 1,000억 조기 달성
‘기미앰플·기미쿠션’ 주력 제품군 앞장
2025.09.02
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연 매출 1,000억 원을 조기 달성했다. 지난 7월 기준 이지듀의 누적 매출은 1,000억원을 초과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00% 성장한 수치다. 이지듀는 ...
-

아모레퍼시픽, IFA에서 신규 뷰티 디바이스 공개
'마이크로 LED 마스크,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 현장 전시
2025.09.02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9월 5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국제 가전 전시회 'IFA 2025'에 최초로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의 AI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은 IFA전시장 '뷰티 허브(Beaut...
-

LG생활건강, ‘UV 얼티밋 선 라인’ 6종 확장
더후만의 기술력 담은 ‘UV 얼티밋 톤업 선’ 출시
2025.08.25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화사한 피부 톤과 미백 기능을 선사하는 ‘UV 얼티밋 톤업 선’(SPF 50+ / PA++++)을 출시했다.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은 자연...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5’ 참가
K-뷰티 체험형 팝업 진행해 인플루언서, 바이어 등에게 호평 받아
2025.08.25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K-뷰티 부스트 뉴욕 2025’(K-Beauty Boost NYC 2025)에 참가해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8월 21일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