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LG화학, 국내업계 첫 캐나다 미용필러 시장 진출
히알루론산필러 ‘이브아르’ 판매 본격화
2024.12.12
LG화학이 국내 미용필러 업계 최초로 캐나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LG화학은 캐나다 토론토에서 현지 미용성형 전문가 및 관계자 500여 명을 대상으로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클래식 플러스, 볼륨 플러스)...
-
지엔티파마, ‘라디페어’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한국 얼루어 ‘K-뷰티 위너’ 선정…기술력·품질 인정받아
2024.12.12
지엔티파마(대표이사 곽병주)는 일본의 대형 화장품 유통업체 JDB NETWORK와 손잡고 코스메슈티컬(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 브랜드 ‘라디페어’의 일본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밝혔다. 라디페어는 지엔티파마의 ...
-
LG생활건강, 새로운 벨먼 내추럴 시리즈 선보여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출시
2024.12.10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바디워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기능을 겸비한 벨먼 내추럴 스파 시리즈는 2022년 첫 출시 ...
-
현대약품 랩클, 2024 화해 어워드 3관왕 쾌거
“기능성, 클린 뷰티로 성과”
2024.12.06
현대약품의 고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랩클이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주최하는 ‘2024 화해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36만개의 제품, 880만개의 사용자 리뷰...
-
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 레드닷 본상 수상
‘더후’만의 차별화된 패키지 서비스 선보여
2024.12.03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매틱 더후가 한국 전통 궁중 예술인 단청과 보자기의 아름다움을 담은 포장 서비스 디자인으로 세계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LG생...
-
LG생활건강, ‘알지닌 글루타메이트’ 화상 환자 피부 회복에 효과
‘파마슈틱스’ 10월호 게재…다양한 ‘더마 브랜드’에 활용
2024.11.26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개발한 손상 피부 회복 성분인 ‘알지닌 글루타메이트‘가 화상 환자의 피부 건조함과 가려움을 의학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됐다. 이번 연구는 약학·과학계 저명...
-
뷰티 업계, 이색 컬래버레이션 열풍
희소성 높은 패키지와 실용적 굿즈로 MZ세대 소장 욕구 자극
2024.11.14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캐릭터, 패션, 미술 등 이종 산업 간 협업 제품 출시가 활발하다. 이색적인 패키지와 귀여운 굿즈로 무장한 신제품은 개성이 뚜렷한 MZ세대를 사로잡기 충분하다. 이전에도 인기 캐릭터를 ...
-
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인지도 쌓이자 온·오프라인 매출 ‘껑충’
팝업·SNS 마케팅에 고객-채널 맞춤형 ‘기획세트’로 MZ세대 취향저격
2024.11.13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색조 브랜드 VDL(브이디엘),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코드글로컬러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팝업스토어와 소셜미디어(SNS) 마케팅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