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뷰티 업계, 이색 컬래버레이션 열풍
희소성 높은 패키지와 실용적 굿즈로 MZ세대 소장 욕구 자극
2024.11.14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캐릭터, 패션, 미술 등 이종 산업 간 협업 제품 출시가 활발하다. 이색적인 패키지와 귀여운 굿즈로 무장한 신제품은 개성이 뚜렷한 MZ세대를 사로잡기 충분하다. 이전에도 인기 캐릭터를 ...
-
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인지도 쌓이자 온·오프라인 매출 ‘껑충’
팝업·SNS 마케팅에 고객-채널 맞춤형 ‘기획세트’로 MZ세대 취향저격
2024.11.13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색조 브랜드 VDL(브이디엘),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코드글로컬러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팝업스토어와 소셜미디어(SNS) 마케팅을 ...
-
뉴스킨, 레티놀 세럼·시카 밤 한정 출시
제품별 듀오 세트 2종으로 한정 수량 판매
2024.11.11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펩타이드 레티놀 콤플렉스’와 ‘에포크 시카 밤’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일교차가 ...
-
뉴스킨, '뉴스킨 희망의 숲' 단풍길 걷기 행사 진행
‘마인드 360’ 출시 기념해 마음 건강의 중요성 환기
2024.11.07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일상 속 휴식을 위한 ‘뉴스킨 희망의 숲’ 단풍길 걷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멘탈 앤 바디 케어 브랜드 ‘마인드 360’과 함께 휴식...
-
동성제약, ‘세븐에이트 새치 커버 틴트’ 중국 티몰서 주목
특수 설계된 브러쉬 특징, 신제품 랭킹 TOP3
2024.11.06
동성제약(대표이사 나원균)의 새치 염색약 브랜드 ‘세븐에이트’ 새치 커버 틴트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국제관에서 신제품 랭킹 TOP3를 달성했다. ‘세븐에이트 새치 커버 틴트’는 지난 10월 20일...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 출시
분말 타입으로 모공과 피지, 피부 고민 부위에 집중 케어 솔루션 제공
2024.10.31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를 출시했다.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는 분말 타입의 제품으로, 동국제약이 56년간의 병풀 연구를 통해...
-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 개 돌파
한번 쓰면 잊기 어려운 ‘중독적인 상쾌함’ 특징
2024.10.29
영국에서 탄생한 126년 전통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 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유시몰 브랜드는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
-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대용량 제품 출시
기존 용량에 2배, ‘쿠팡’서 사전예약 선론칭 예정
2024.10.28
동성제약(대표이사 나원균)이 전개하는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가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의 경우, 파우더 타입으로 개별 포장되어 원할 때 원하는 양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