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GS25, 고객이 직접 만드는 ‘셀프형 스무디’ 도입
“편의점 먹거리 경쟁력 한층 더 키운다”
2024.12.03
스무디는 과일 등을 얼려 갈아 만든 음료다. 과일의 상큼함과 단맛, 얼음의 시원함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인기 메뉴다. GS25가 고객이 직접 만드는 ‘셀프형 스무디’를 도입한다. 편의점 먹거리...
-
투썸플레이스, 2024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로 인기몰이
시즌 분위기 가득 담은 케이크부터 2단 스초생 등 4종 출시
2024.11.29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12월을 맞아 연말 시즌 무드를 강조한 홀리데이 케이크 2차 라인업(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겨울 투썸플레이스는 개인의 가치와 선호를 중시하는 소...
-
NMIXX ‘해원’ 컨디션 앰버서더로 선정
숙취해소제 업계 최초로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
2024.11.29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 앰버서더로 아이돌 엔믹스(NMIXX)의 ‘해원’을 발탁했다. 엔믹스의 메인보컬이자 리더로 활동 중인 해원은 탄탄한 실력과 산뜻한 비주얼 및 발랄한 예능감으로 독보적인 존...
-
올가홀푸드, ‘유기농 페스타’ 진행
원료부터 신경 쓴 프리미엄 유기농 식품 기획전
2024.11.29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까다롭게 엄선한 국내산 유기농 원료로 만든 고품질 유기농 식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기획전 ‘유기농 페스타’를 12월 12일까...
-
GS25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케이크부터 칠면조·와인·트리까지 한 자리에
2024.11.28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먹거리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홈파티 필수템’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GS25는 고물가에 ‘홈파티’ 수요가 계속될 것으로 판단해, 합리적인 가격에 ...
-
할리스와 ‘라인프렌즈 미니니’의 귀여운 만남
미니니 에디션 출시 10일만 1만 개 판매
2024.11.27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와 만나 선보인 한정 에디션이 출시 10일 만에 총 누적 판매량 1만개를 돌파하며 ‘콜라보 맛집’ 할리스의 ...
-
널담, 미국 시장 진출 본격화
Accelerate Innovation LLC와 파트너십 체결
2024.11.27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혁신적인 식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기업 널담(Nuldam)이 미국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했다. 널담(조인앤조인)은 미국의 전략적 성장 및 혁신 전문 기업 Accelerate Innovati...
-
건강빵 전문 브랜드 ‘리베이크’, 프로틴 치아바타 2종 출시
푸드 업사이클링 원료 사용으로 고단백·고식이섬유·저당 특성 강화
2024.11.26
건강빵 전문 브랜드 ‘리베이크(Re:bake)’가 ‘프로틴 치아바타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참깨 치아바타와 부시맨브레드 치아바타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건강과 지속 가능성을 모두 갖추었다. 리베이크는 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