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라인업 강화
키즈·제로슈가 신제품 출시
2025.04.21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어린이용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키즈’와 기존 미에로화이바에서 설탕을 제거한 ‘미에로화이바 제로슈가’를 신규 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 키즈는 오렌지 ...
-

공차코리아, 블랙 밀크티 누적 판매량 에베레스트 1,085배 높이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콘셉트로 밀크티 대중화 이끌어
2025.04.14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의 '블랙 밀크티'가 2012년 국내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8,0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블랙 밀크티는 공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위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
-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 출시
풀무원표 건강한 식사빵 첫선
2025.04.08
풀무원식품은 인기 식사빵인 베이글을 저당으로 설계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속까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베이커리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면...
-

“짜릿한 강렬함” 도파민 자극하는 식음료 트렌드
평범함 거부하는 강력한 메뉴로 소비자 겨냥
2025.04.07
식음료업계가 도파민에 푹 빠졌다. 강렬한 맛을 쫓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제품 출시와 이벤트가 잇따르고 있는 것. 피곤한 일과에 에너지를 불어넣을 음료나 맵부심 자극하는 매운맛, 침샘 폭발하는 짜릿한 신...
-

코카콜라, 새로운 맛의 ‘환타 멜론’ 출시
달콤한 멜론향에 상쾌한 탄산감 더해
2025.04.07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달콤한 멜론향에 톡톡 튀는 탄산감이 어우러진 ‘환타 멜론’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환타 멜론’은 부드럽게 퍼지는 멜론의 달콤함과 기분 좋게 짜릿한 탄산감이 ...
-

공차코리아, ‘그릭요거티 신메뉴 1분에 5잔씩 팔렸다!
다양한 토핑으로 MZ세대 공략
2025.04.02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지난 3월 12일 리뉴얼 출시한 ‘그릭요거티 신메뉴’가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약 5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하루 기준으로 환산하면 1분에 약 5잔이 판매된 셈...
-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전용몰’ 오픈
구독 서비스 및 소비자 편의성 강화
2025.04.02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풀무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샵)풀무원 내에 ‘풀무원녹즙 전용몰’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풀무원녹즙 전용몰은 풀무원 브랜드 통합 쇼핑몰 ‘#(샵)풀무원’ 내 몰인몰(mall ...
-

투썸플레이스, 신규 프라페 2종 론칭
MZ 선호도 높은 조합의 프라페 메뉴로 소비자 공략
2025.04.01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페 2종을 선보인다. 포근한 날씨에 아이스 음료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빠르게 앞당겨지는 여름 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