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유통가, Z세대 사로잡는 '5초 승부’ 시대
Z세대의 ‘짧고 빠른 콘텐츠’ 소비 성향에 맞춰
2025.05.06
최근 유통업계가 광고의 ‘첫 5초’에 사활을 걸고 있다. 지루함을 느낀 소비자들이 광고를 건너뛰기 전에, 시작과 동시에 눈과 귀를 사로잡아 끝까지 시청하도록 유도하기 위함이다. 이는 짧고 강렬한 콘텐츠에 ...
-

메가MGC커피 여름 한정판 신메뉴 8종 출격
NCT WISH와 특급 케미 예고
2025.04.30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NCT WISH와 함께 ‘청량하게 빛나는 우리들의 여름 정거장’이라는 컨셉으로 여름 신메뉴 8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여름 시즌 메뉴는 △꿀수박주스 △꿀...
-

GS25, 혜자로운 시리즈가 콘텐츠 커머스로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 선보여
2025.04.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콘텐츠 커머스 영역을 확장하며 드라마 속 음식을 현실로 선보인다. 4월 19일 첫 방송 이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을 GS25 대표 간편식 브랜드 ‘...
-

코카콜라,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
복숭아의 상큼 달콤함을 제로 슈거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2025.04.24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환타 고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과일향이 가볍게 톡 쏘는 탄산과 어...
-

모델에 진심인 유통가, ‘본업 케미’ 살린 모델 대격전
셰프와 함께한 미식 캠페인부터 배우 연기력 앞세운 몰입형 광고까지
2025.04.23
최근 유통업계가 아이돌, 셰프, 배우 등 각자의 전문 영역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셀럽을 모델로 적극 기용하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의 얼굴인 모델은 이미지와 인지도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이다. 특히 ...
-

굽네 듀먼, ‘헬시 소프트 트릿’ 2종 출시
반려견 눈·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 간식
2025.04.23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기능성 원료를 더한 영양 간식 ‘헬시 소프트 트릿’ 2종을 선보인다. 반려견의 기대 수명이 길어지고 노령견의 개체수도 늘어나면서 안과질환, 관절질...
-

‘식자재왕’, 미국 본토 첫 진출
푸디스트,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2025.04.22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의 PB브랜드 ‘식자재왕’이 미국 본토에 처음 진출하면서 글로벌 식재 브랜드 도약을 위한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식자재왕’은 지난해 미국령인 괌 진출에 이어 올해 미...
-

메가MGC커피, 화제성 TOP ‘언슬전’ 제작 지원
주인공들이 즐겨 마시는 커피 브랜드로 지속해서 등장
2025.04.22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방송가 최고의 화제작인 tvN 토일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극본 김송희, 연출 이민수)(이하 ‘언슬전’)을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tvN의 신규 작품 ‘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