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굽네, 오븐구이 치킨으로 ‘헬시 플레저’ 문화 이끌어
오븐구이 치킨 점유율 전년 대비 1.7%p 증가...건강 관심도 상승 영향
2024.10.28
굽네가 오븐구이 치킨으로 ‘헬시 플레저’ 문화를 리드하고 있다는 것이 수치로 입증됐다.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가 치킨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건강한 음식을 지향하...
-
지속 가능한 재료로 만든 건강빵 브랜드 ‘리베이크’ 출시
환경과 웰니스를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 푸드 업사이클링
2024.10.25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속 가능한 소비를 지향하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 가운데, 푸드 업사이클링 기업 리하베스트는 10월 22일 지속 가능한 재료로 만든 건강빵 브랜드 리베이크(Re:bake)를 출시...
-
공차코리아, 간편하게 즐기는 푸드&디저트 라인업 강화
초코 쿠키 슈스틱, 요구르트 쿠키 슈스틱, 우유 공빵, 블랙티 공빵 선보여
2024.10.24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향긋한 티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와 델리를 새롭게 선보이고 푸드 메뉴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푸드&디저트 메뉴는 ▲초...
-
티니핑 열풍, MEGA급으로 잇는다
메가MGC커피, ‘캐치! 티니핑’ 새 시즌 콜라보 MD 및 신메뉴 출시
2024.10.24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지난 10월 16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SAMG엔터 티니핑 시리즈의 신작, ‘캐치! 티니핑’ 시즌5와 콜라보레이션 한 MD 6종과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8월...
-
GS25, 두바이 초콜릿 열풍 ‘마시멜로’로 잇는다
스모어 초콜릿 이틀 만에 약 1만 6,000개 판매
2024.10.21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상반기 큰 인기를 끌었던 두바이 초콜릿에 이어 하반기 디저트 열풍을 ‘마시멜로’로 이어간다고 밝혔다. 디저트 시장에서 식감이 중요한 요소로 부상하면서, 두바이 초콜릿의...
-
정부, 용암해수산업 고부가 특화 육성 224억 투자
제주 한라수, “대표 미네랄 워터 브랜드 도약”
2024.10.21
화산암반 미네랄워터 브랜드 제주 한라수는 최근 정부의 용암해수산업에 대한 고부가·지역 특화 육성 방침이 시행될 시 수혜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용암해수는 제주 동부지역에 부존하는 염지하수 이자 제주 ...
-
美 에너지 음료 시장, 건강 더한 ‘클린에너지’ 화제
웰빙 트렌드에 천연 원료 사용한 건강 지향 제품 인기
2024.10.18
최근 미국 에너지 음료 시장에서 ‘클린에너지(Clean Energy)’ 콘셉트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클린에너지란 커피, 차 등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과 천연 항산화 성분 등을 지칭하는 것으로 기존 에너지 드링크와는 ...
-
투썸플레이스, 리얼 버터 풍미 담은 소금 버터빵 2종 출시
짭짤한 소금과 고소한 버터의 ‘고짠고짠’ 조합
2024.10.17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리얼 버터의 풍미를 가득 담은 ‘소금 버터빵’과 ‘블랙 소금 버터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버터바, 잠봉뵈르 등 버터의 고소한 풍미를 살린 빵과 디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