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풀무원녹즙, 30주년 맞아 풀무원녹즙 브랜드 리뉴얼
브랜드 가치 제고 통한 경쟁력 강화
2025.03.24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사업 30주년을 맞아 풀무원녹즙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브랜드 가치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이를 위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제품 ...
-
GS25 ‘하이브리드 디저트’ 상품 강화
새로운 먹거리 발굴로 디저트 명가 이룰 것
2025.03.21
편의점 GS25가 ‘하이브리드 디저트’를 론칭했다. ‘하이브리드 디저트’는 이종의 재료를 조합해 재밌는 식감, 맛 등을 구현해 낸 상품을 의미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차별화 라인업으로 ...
-
리:베이크, ‘저당 솔루션 통밀식빵’ 3종 출시
건강한 빵의 새로운 기준 제시
2025.03.20
웰니스 자연주의 베이커리 브랜드 리:베이크(Re:bake)가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저당 솔루션 통밀식빵’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플레인, 토마토, 말차 3가지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과학적 영양 설계...
-
메가MGC커피, 입맛 깨워줄 봄 신메뉴 19종 출시
극강의 가성비로 시즌 인기 메뉴도 상시 판매 전환
2025.03.20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지친 일상을 활력으로 채워주고 입맛을 깨워줄 봄 시즌 음료와 디저트 19종을 출시했다”고 3월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에스프레소와 ...
-
투썸플레이스, 새 얼굴로 배우 신예은 발탁
MZ 세대가 주목할 감각적인 조합, 투썸 X 신예은 신규 캠페인 론칭 예고
2025.03.18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신규 캠페인의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매 시즌 감각적인 브랜딩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 ‘광고 맛집’으로 자리매김해 ...
-
농심 신라면 툼바, 동남아시아 성장 가속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 ‘틱톡샵’ 입점
2025.03.17
농심 신라면 툼바가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농심은 최근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 틱톡이 운영하는 ‘틱톡샵’에 라면 최초로 브랜드샵을 오픈, 본격적인 신라면 툼바 판매에 나섰...
-
GS25, 베트남 하노이에 6개 매장 동시 오픈
베트남에 350여 개 매장 운영…2027년 700개 확대 목표
2025.03.17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 GS25가 베트남 진출 7년 만에 하노이에 첫 매장을 열며 북부 지역 진출을 본격화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3월 14일 베트남 하노이 △바딘 △호안끼엠 △동다 △꺼우저이 지역...
-
위펀 ‘커피24’, 연이은 원두값 폭등 속 업계 최저가 유지
사무실 커피 시장 경쟁력 강화…지난해 매출 전년 대비 103% 증가
2025.03.13
BaaS(서비스형 비즈니스) 플랫폼 위펀(대표 김헌)이 운영하는 ‘커피24’가 글로벌 원두 가격 폭등 속에서도 업계 최저가를 유지하며 가격 방어에 나섰다. 타사 대비 최대 36% 저렴한 가격으로 안정적 원두 공급을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