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할리스, 음료부터 빙수까지 ‘듬뿍’ 메뉴 6종 출시
역대급 무더위 식혀줄 여름 시즌 메뉴 선보여
2025.05.13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원재료를 듬뿍 얹어 눈과 입을 충족시키는 빙수와 음료, 케이크 등 여름 시즌 메뉴 6종을 출시한다. 할리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과일, 팥 등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풍성한...
-

GS25 ‘잠뜰 TV’ 협업 상품 단독 출시
10대 고객 유입 활성화 위한 전략 상품으로 기획
2025.05.13
편의점 GS25가 232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 TV’, ‘페퍼앤솔트’와 손잡고 차별화 굿즈 상품을 출시한다. GS25는 ‘잠뜰 TV’ 컬래버 첫 상품으로 픽셀리 캐릭터를 활용한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 △찹쌀떡 키링 ...
-

투썸플레이스, 가정의 달 기념 임직원 가족 초청
커피·디저트 클래스 등 참여형 프로그램 통해 특별한 추억 선사
2025.05.13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월 10일, 서울 중구 자사 전문 인재 양성 시설인 ‘투썸 SEP(Store Excellence Program) 센터’에서 임직원 대상 가족 초청 행사를 성황...
-

식음료업계, 간편함과 건강함 모두 잡은 ‘헬심푸드’ 인기
‘웰에이징’ 관심에 간편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 출시 이어져
2025.05.09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세대를 불문하고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하게 나이가 드는 '웰에이징'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건강하게 나이 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확산되는 가운데, 간...
-

푸디스트, ‘The 미식 Road’ 운영
“외식 맛집, 구내식당서 즐긴다”
2025.05.08
B2B 식자재 전문 기업 푸디스트는 최근 급식 고객사를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전용 식자재를 공급하는 ‘The 미식 Road’(더 미식 로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급식 외식화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
-

‘할리스’, 日 진출 1년만 누적 방문객 30만 명 돌파
오사카 대표 ‘프리미엄 K-카페’로 성공적 자리매김
2025.05.07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일본 진출 1년만에 누적 방문객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4차 한류와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일본 진출을 결정, 지난해 5월 1일 일본 오사카에 ‘난바 마루이...
-

유통가, Z세대 사로잡는 '5초 승부’ 시대
Z세대의 ‘짧고 빠른 콘텐츠’ 소비 성향에 맞춰
2025.05.06
최근 유통업계가 광고의 ‘첫 5초’에 사활을 걸고 있다. 지루함을 느낀 소비자들이 광고를 건너뛰기 전에, 시작과 동시에 눈과 귀를 사로잡아 끝까지 시청하도록 유도하기 위함이다. 이는 짧고 강렬한 콘텐츠에 ...
-

메가MGC커피 여름 한정판 신메뉴 8종 출격
NCT WISH와 특급 케미 예고
2025.04.30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NCT WISH와 함께 ‘청량하게 빛나는 우리들의 여름 정거장’이라는 컨셉으로 여름 신메뉴 8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여름 시즌 메뉴는 △꿀수박주스 △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