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메가MGC커피, 여주시와 지역 상생 MOU 체결
‘대왕님표 여주쌀’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 출시
2025.08.20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대왕님 진상미’의 고장, 경기도 여주시와 손잡고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8월 14일 여주시청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메가MGC커피의 운영...
-

풀무원녹즙, ‘데일리클렌즈’ 2종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원물 갈아 넣는 방식으로 만든 3세대 녹즙
2025.08.19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의 3세대 녹즙 ‘데일리클렌즈’가 출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일상 속 클렌즈 습관 형성을 돕는 음료로의 포지셔닝을 확고히 하고 있다. 풀무원녹즙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
-

공차코리아, 밀크티 아이스크림 인기 잇는다
‘딸기 쿠키·초코멜로’ 밀크티 아이스크림 출시
2025.08.14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아이스크림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베스트셀러 음료를 접목한 밀크티 아이스크림 신메뉴 2종을 8월 26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크티 아이스크림’은 공차의 대표 ...
-

‘헬씨그레이드' 식음료가 뜬다
맛은 챙기고 건강함 높인 제품 출시 이어져
2025.08.14
일상 속 건강 관리를 중시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먹거리 또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레시피가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특히...
-

메가MGC커피 X RIIZE,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
RIIZE가 PICK한 여름시즌 음료와 함께 포토카드 득템
2025.08.13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 라이즈 (RIIZE)와 함께하는 ‘라이즈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를 8월 23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이번 포토카드 스...
-

조인앤조인, ‘널담’ 상반기 매출 146억 원
올해 400억 매출 달성 기대감
2025.08.08
푸드테크 기업 조인앤조인의 브랜드 ‘널담’이 2025년 2분기 78억 원의 매출을 기록, 상반기 누적 매출 146억 원으로 상반기를 마감했다고 밝혔다. 현 시점 작년 매출을 넘어서며, 현재 성장 추이를 감안할 때 2025년 ...
-

무더운 날씨 속 기분까지 시원하게 여름철 ‘칠링템’ 먹거리 주목
쿨링감이 특징인 탄산음료와 다채로운 여름면 신제품 출시
2025.08.08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으며,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후...
-

집밥 보양식 트렌드 속 ‘한돈’이 뜨는 이유
단백질, 비타민 B1, 미네랄 등 여름철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
2025.08.07
올해 여름은 유난히 덥고 지치는 날들이 계속되고 있다.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올해 5월 20일부터 8월 2일까지 온열질환자는 3,127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2배나 증가했다. 이에 따라 체력을 보강하고 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