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공차코리아, ‘그릭데이’와 협업한 ‘그릭요거티’ 4종 출시
꾸덕한 요거트와 프리미엄 티, 과일의 조화
2025.08.25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8월 28일 그릭 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와 협업을 통해 ‘그릭요거TEA(이하 그릭요거티)’ 4종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꾸덕한 식감...
-

풀무원녹즙, ‘채소습관 레드비트&블루베리’ 출시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함유해 ‘슬로우 루틴’ 형성에 최적화
2025.08.22
(주)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꾸준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슬로우 루틴’의 형성을 돕는 ‘채소습관 레드비트&블루베리’를 출시했다. 최근 슬로우에이징(Slow Aging) 등 건강 관련 키워드들이 떠오르면서, 베...
-

푸디스트, 3조 원 규모 ‘케어푸드’ 시장 진출
천호엔케어와 케어푸드 브랜드 공동개발 위한 협약
2025.08.20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와 '케어푸드' 브랜드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능성 원료가 함유된 과채음료 2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농수산식...
-

메가MGC커피, 여주시와 지역 상생 MOU 체결
‘대왕님표 여주쌀’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 출시
2025.08.20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대왕님 진상미’의 고장, 경기도 여주시와 손잡고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8월 14일 여주시청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메가MGC커피의 운영...
-

풀무원녹즙, ‘데일리클렌즈’ 2종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원물 갈아 넣는 방식으로 만든 3세대 녹즙
2025.08.19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의 3세대 녹즙 ‘데일리클렌즈’가 출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일상 속 클렌즈 습관 형성을 돕는 음료로의 포지셔닝을 확고히 하고 있다. 풀무원녹즙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
-

공차코리아, 밀크티 아이스크림 인기 잇는다
‘딸기 쿠키·초코멜로’ 밀크티 아이스크림 출시
2025.08.14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아이스크림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베스트셀러 음료를 접목한 밀크티 아이스크림 신메뉴 2종을 8월 26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크티 아이스크림’은 공차의 대표 ...
-

‘헬씨그레이드' 식음료가 뜬다
맛은 챙기고 건강함 높인 제품 출시 이어져
2025.08.14
일상 속 건강 관리를 중시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먹거리 또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레시피가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특히...
-

메가MGC커피 X RIIZE,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
RIIZE가 PICK한 여름시즌 음료와 함께 포토카드 득템
2025.08.13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 라이즈 (RIIZE)와 함께하는 ‘라이즈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를 8월 23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이번 포토카드 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