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할리스, ‘몬스터 아메리카노’ 출시
저당‧저칼로리 트렌드 반영
2025.03.27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를 활용해 매일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몬스터 아메리카노’를 출시한다고 3월 28일 밝혔다. 할리스의 ‘몬스터 아메리카노’는 에너지 드...
-
‘옵션 마케팅’으로 선택권 넓히는 유통업계
취향 중시하는 ‘옴니보어’ 소비자 겨냥해 다양한 선택권 제공
2025.03.27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경향이 뚜렷해지면서 맞춤형 선택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유통업계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의 선택 폭을 넓히는 ‘옵션 마케...
-
삼진푸드, 코스닥 상장 추진
주관사로 KB증권 선정…계란 가공 전문 기업 최초
2025.03.26
계란 가공 전문기업 삼진푸드(대표이사 천종태)가 KB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하고, 코스닥 시장 상장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삼진푸드는 계란 가공 전문기업 중 최초로 코스닥 상장에 도전한다. 올해 하반기 상...
-
현대약품, '큐어웰 고소한맛' 출시
환자 맞춤형 완전 균형 영양식
2025.03.26
현대약품이 특수 의료 용도 식품 시장에 진출하며 완전 균형 영양식 신제품 ‘큐어웰 고소한맛(이하 큐어웰)’을 선보인다. 큐어웰은 환자나 일반적인 식사로 영양 공급이 어려운 사람들의 식사를 전부 또는 일부 ...
-
풀무원녹즙, 30주년 맞아 풀무원녹즙 브랜드 리뉴얼
브랜드 가치 제고 통한 경쟁력 강화
2025.03.24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사업 30주년을 맞아 풀무원녹즙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브랜드 가치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이를 위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제품 ...
-
GS25 ‘하이브리드 디저트’ 상품 강화
새로운 먹거리 발굴로 디저트 명가 이룰 것
2025.03.21
편의점 GS25가 ‘하이브리드 디저트’를 론칭했다. ‘하이브리드 디저트’는 이종의 재료를 조합해 재밌는 식감, 맛 등을 구현해 낸 상품을 의미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차별화 라인업으로 ...
-
리:베이크, ‘저당 솔루션 통밀식빵’ 3종 출시
건강한 빵의 새로운 기준 제시
2025.03.20
웰니스 자연주의 베이커리 브랜드 리:베이크(Re:bake)가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저당 솔루션 통밀식빵’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플레인, 토마토, 말차 3가지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과학적 영양 설계...
-
메가MGC커피, 입맛 깨워줄 봄 신메뉴 19종 출시
극강의 가성비로 시즌 인기 메뉴도 상시 판매 전환
2025.03.20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지친 일상을 활력으로 채워주고 입맛을 깨워줄 봄 시즌 음료와 디저트 19종을 출시했다”고 3월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에스프레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