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현대약품, 수분 감성 드링크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 출시
이탈리아 시칠리아 레몬, 히말라야 핑크솔트 등 프리미엄 원료 담아
2025.06.23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여름철 리프레싱 음료 시장을 겨냥한 수분 감성 드링크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350ml)는 기후 변화로 길...
-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 출시
민감한 장을 위한 식물성 유산균 음료
2025.06.23
풀무원녹즙이 유당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100%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을 출시했다. 최근 유당 소화가 어려운 유당불내증이나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겪는 현대인이 늘...
-

‘맛 탐험’ 즐기는 잘파세대 공략하는 유통가
이색적인 맛 조합이나 이국적인 맛 등 탐험가 궁금증 유발하는 신제품 봇물
2025.06.17
최근 유통업계가 새로운 맛을 탐험하기 좋아하는 잘파세대와의 코드 맞추기에 열중하고 있다. 잘파세대는 이전 세대보다 적극적으로 개인의 취향을 추구하는 세대로,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탐구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
-

메가MGC커피, 여름 디저트 시장도 점령
SBS MEGA콘서트, SMGC등 연계 캠페인으로 팬심 자극
2025.06.13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올여름 K-POP 팬덤과 함께한 문화 마케팅과 신메뉴 흥행에 힘입어 커피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콘서트를 중심으로 펼쳐진 체험형 캠페인과 아티스트 협업은 MZ세대의...
-

푸디스트, “구내식당이 가성비 맛집”
외식 브랜드 콜라보로 상반기 위탁급식 식수 25% 증가
2025.06.12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는 “올 상반기에 다양한 외식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급식의 외식화를 주도하면서 위탁급식 사업장의 식수 인원과 직장인들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였다”고 밝혔다. 푸디스트에 ...
-

공차코리아,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 출시
인기 ‘초코바른’ 시리즈 적용…풍미와 식감 살린 완성도 높은 메뉴
2025.06.05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민트초코’를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재미와 색다른 음료 경험을 선사하는 시즌 한정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

할리스, 수박·멜론 메뉴 2종 출시
‘리얼 수박 생과일 주스’, ‘동글동글 멜론 돔케이크’
2025.06.04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여름 대표 과일 수박과 멜론을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 2종을 출시한다.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제철 과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수박은 매년 그...
-

KG F&B, 윤석찬 신임 대표이사 선임
다양한 식품, 식자재 기업의 성장 전략 수립한 컨설팅 경험
2025.06.0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와 육가공 브랜드 미소(MEASO)를 운영하는 KG F&B가 윤석찬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윤석찬 대표는 SK텔레텍, 모니터그룹, T-Plus 컨설팅을 거쳐 EY한영의 전략 컨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