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풀무원, ‘비타미니즈’ 출시
3가지 비타민 함유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는 어린이 음료
2025.02.21
‘아임리얼’로 국내 생과일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이 어린이의 영양과 편의성을 고려한 실온 음료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어린이 음료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
-

펫나우, 한국 최초 네슬레 퓨리나 언리쉬드 2025 선정
전 세계 펫테크 기업들과 경쟁 최종 7개 기업으로 한국 최초 선발
2025.02.20
반려동물 생체인식 앱 분야 세계 1위로 13만 유저를 보유한 펫나우가 반려동물 산업계의 세계적 기업인 네슬레 퓨리나(이하 퓨리나)에서 주최하는 ‘언리쉬드 2025'에 한국 기업 최초로 선정됐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

허벌라이프, ‘저속노화’ 실천 위한 탄수화물 섭취 가이드 제안
섬유질과 영양소가 풍부한 비정제 탄수화물 섭취 필요
2025.02.20
최근 ‘저속노화’가 주요 건강 관리 키워드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저속노화란 식단, 운동 등 생활 습관을 통해 노화의 속도를 늦춘다는 개념으로, 그 중에서도 식단을 통한 저속노화 루틴의 핵심은 혈당의 급격한 ...
-

풀무원녹즙, ‘마시는 콩즙’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차별화된 콩 원물 경쟁력 기반으로 식물성 음료 라인업 지속 확대 예정
2025.02.19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식물성 음료 ‘마시는 콩즙’ 2종(두부콩즙, 검은콩즙)이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하며 식물성 음료 시장 내 입지를 굳혔다고 밝혔다. 풀무원녹즙이 작년 6월 초 ...
-

농심 신라면 툼바, 호주·일본 1등 유통업체 전점 입점
호주 슈퍼마켓 1위 ‘울워스’·일본 CVS 1위 ‘세븐일레븐’ 입점 확정
2025.02.13
농심 ‘신라면 툼바’가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신라면 툼바는 지난해 9월 출시한 이후 4개월 만에 국내에서 2500만 개 판매됐으며, 농심은 글로벌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제품으로 선정해 ...
-

동원그룹, 내실 경영으로 영업이익 8.4% 증가
매출액 8조 9,464억 원·영업이익 5,039억 원 기록
2025.02.12
동원그룹의 사업 지주사인 동원산업은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4% 증가한 5,039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8조9,464억 원으로 전년 수준을 유지(0.02%...
-

GS25, 메가 히트 디저트 ‘모찌롤’ 리뉴얼 단행
시트의 쫀득함을 극대화한 ‘쫀득모찌롤’ 선보여
2025.02.10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누적 판매 수량 5000만 개를 돌파한 메가 히트 디저트 ‘모찌롤’ 시리즈를 8년 만에 전면 리뉴얼했다. 2017년 출시된 모찌롤은 편의점 디저트 대중화에 결정적 역할을 한 선두...
-

hy,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 독점 판매
일본에서 6년 간 매출 1위 기록한 프리미엄 디저트
2025.02.07
hy(대표이사 변경구)가 일본 프리미엄 디저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이하 홋카이도 푸딩)’을 독점 판매한다. 홋카이도 푸딩은 떠먹는 컵 디저트로, 푸딩 위에 크림치즈 케이크를 올려 두 가지 맛을 한 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