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공차코리아, ‘그릭요거티 신메뉴 1분에 5잔씩 팔렸다!
다양한 토핑으로 MZ세대 공략
2025.04.02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지난 3월 12일 리뉴얼 출시한 ‘그릭요거티 신메뉴’가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약 5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하루 기준으로 환산하면 1분에 약 5잔이 판매된 셈...
-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전용몰’ 오픈
구독 서비스 및 소비자 편의성 강화
2025.04.02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풀무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샵)풀무원 내에 ‘풀무원녹즙 전용몰’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풀무원녹즙 전용몰은 풀무원 브랜드 통합 쇼핑몰 ‘#(샵)풀무원’ 내 몰인몰(mall ...
-

투썸플레이스, 신규 프라페 2종 론칭
MZ 선호도 높은 조합의 프라페 메뉴로 소비자 공략
2025.04.01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페 2종을 선보인다. 포근한 날씨에 아이스 음료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빠르게 앞당겨지는 여름 시...
-

공차코리아, ‘츄잉 망고 밀크’ 출시
태국 대표 디저트 망고 스티키 라이스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2025.03.28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만우절을 맞아 태국의 대표 디저트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메뉴 ‘츄잉 망고 밀크’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
-

할리스, ‘몬스터 아메리카노’ 출시
저당‧저칼로리 트렌드 반영
2025.03.27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를 활용해 매일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몬스터 아메리카노’를 출시한다고 3월 28일 밝혔다. 할리스의 ‘몬스터 아메리카노’는 에너지 드...
-

‘옵션 마케팅’으로 선택권 넓히는 유통업계
취향 중시하는 ‘옴니보어’ 소비자 겨냥해 다양한 선택권 제공
2025.03.27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경향이 뚜렷해지면서 맞춤형 선택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유통업계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의 선택 폭을 넓히는 ‘옵션 마케...
-

삼진푸드, 코스닥 상장 추진
주관사로 KB증권 선정…계란 가공 전문 기업 최초
2025.03.26
계란 가공 전문기업 삼진푸드(대표이사 천종태)가 KB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하고, 코스닥 시장 상장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삼진푸드는 계란 가공 전문기업 중 최초로 코스닥 상장에 도전한다. 올해 하반기 상...
-

현대약품, '큐어웰 고소한맛' 출시
환자 맞춤형 완전 균형 영양식
2025.03.26
현대약품이 특수 의료 용도 식품 시장에 진출하며 완전 균형 영양식 신제품 ‘큐어웰 고소한맛(이하 큐어웰)’을 선보인다. 큐어웰은 환자나 일반적인 식사로 영양 공급이 어려운 사람들의 식사를 전부 또는 일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