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위펀 ‘커피24’, 연이은 원두값 폭등 속 업계 최저가 유지
사무실 커피 시장 경쟁력 강화…지난해 매출 전년 대비 103% 증가
2025.03.13
BaaS(서비스형 비즈니스) 플랫폼 위펀(대표 김헌)이 운영하는 ‘커피24’가 글로벌 원두 가격 폭등 속에서도 업계 최저가를 유지하며 가격 방어에 나섰다. 타사 대비 최대 36% 저렴한 가격으로 안정적 원두 공급을 약속...
-
한돈자조금,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 우수상 수상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 다양하게 경험하며 소비자와 소통 확장
2025.03.12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2024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에서 ‘푸드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가치를 높이고, 한돈의 색다른 모습을 통해 소비자와 외국인에게 큰 공감을...
-
삼양사, 미국 천연식품박람회 참가
스페셜티 솔루션으로 해외 공략
2025.03.10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지난 3월 5~7일 사흘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개최된 ‘2025 Natural Products Expo West(NPEW)’에 참가해 스페셜티(고기능성) 식품 소재의 우수성과 이를 활용한 솔루션을 선보였다...
-
풀무원, ‘고칼슘 간식떡’ 2종 출시
어린이를 위해 건강하고 맛있게 만든 간식떡
2025.03.07
풀무원푸드머스는 국산 찹쌀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우수하고, 높은 함량의 칼슘으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간식용 떡 ‘풀스키즈 고칼슘 간식떡’ 2종(고구마찹쌀떡, 현미가래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nbs...
-
메가MGC커피, 3,500호점 오픈
국내 가성비 커피브랜드 중 최초
2025.03.06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지난 3월 5일 광주광역시에 광주시청역점을 오픈하며 국내 가성비 커피브랜드 최초로 가맹점 3,5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메가MGC커피 김대영 대표이사...
-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중국 진출 본격화
한국형 유산균 ‘HP7’과 기능성 소재로 경쟁력 높여
2025.03.04
hy(대표이사 변경구)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중국 내 오프라인 판매를 본격화한다. hy는 상하이를 포함한 중국 각 지역의 패밀리마트 2,200개점과 세븐일레븐 600개점에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2종을 입...
-
스프라이트,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 한 디지털 광고 공개
‘스프라이트는 매운맛을 찢어! 톡 쏘는 상쾌함’ 온에어
2025.03.04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에스파(aespa)의 리더 카리나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새로운 광고에서 카리나는 입안이 화끈해지는 매운 음식에 스프라이트를 곁들여 매운...
-
할리스, 신규 샌드위치 3종 선보여
델리 메뉴 판매량 전년비 15% 상승…풍성한 델리 라인업 구축
2025.02.27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신규 샌드위치 3종을 출시하며 델리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 할리스는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고,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델리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