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하림, ‘오!늘단백 초코바’ 2종 출시
밀가루 없는 고단백·고식이섬유 초코바로 즐겁게 관리
2025.01.17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건강과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맛있게 채울 수 있는 ‘오!늘단백 초코바’ 2종을 출시한다. 하림의 ‘오!늘단백 초코바’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겉면...
-
굽네치킨, ‘플레이타운 체력장’ 개최
오븐에 구운 건강과 즐거움 선사한다
2025.01.17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1월 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굽네 플레이타운 체력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홍대 젊음의 ...
-
메가MGC커피, 딸기시즌 ‘갓성비’ 신메뉴 7종 출시
‘왕메가 딸기라떼’ 등 음료 5종, 딸기시즌 한정 디저트 2종
2025.01.16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일상을 마법처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2025 딸기시즌 ‘갓성비’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 이번 딸기 시즌은 ‘Magical deli-berry’를 모토로 △딸기라떼 △왕메가 딸기라떼...
-
할리스, 화사아트공모전 수상작 콜라보 MD 출시
신진 작가 발굴 및 후원을 통한 아트마케팅 강화
2025.01.16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신진 작가 발굴 및 후원을 지속하며 아트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할리스는 곽재선문화재단 ‘아트공모전’을 비롯해, 서울무용제, 국제 스페셜 뮤직&아트 페스티벌, 사진전, 작...
-
GS25, 수건케이크 등 신년 디저트 라인업 5종 공개
SNS 중심으로 화제가 된 해외 디저트 다양하게 준비
2025.01.14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SNS에서 큰 인기를 끈 디저트 5종을 상품화해 올해 첫 디저트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최근 ‘SNS 제철 음식’이라는 표현이 생겨날 정도로 시즌마다 SNS에서 유행하...
-
풀무원건강생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본격화
‘파이토 에너지 샷’ 이마트 트레이더스 22개 전점 입점
2025.01.13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오경림)은 식물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 ‘파이토 에너지 샷'이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2개 전점에 공식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
-
할리스, ‘메리츠봉래타워점’ 오픈
서울시 중구 오피스 상권 고려한 세심한 공간 구성 눈길
2025.01.1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지난 1월 9일 서울의 주요 업무 지구인 중구에 ‘메리츠봉래타워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할리스의 신규 매장인 ‘메리츠봉래타워점’은 서울 중구의 메리츠화재해상보험 본사 ...
-
로렌츄컴퍼니, 중기부 팁스 선정
무알콜 음료 향미 복원 기술 중심으로 연구 진행
2025.01.08
무알콜 푸드테크 스타트업 로렌츄컴퍼니(츄퍼마켓)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팁스는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기술을 보유한 창업기업을 선발하여 집중 육성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