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올 여름 ‘멜론’이 온다
식음료업계, MZ 사로잡은 멜론 메뉴 잇따라 출시
2025.07.10
복숭아, 수박을 잇는 대표 여름 과일로 ‘멜론’이 급부상하고 있다. 부드러운 단맛, 시원한 식감을 두루 갖춘 멜론은 산뜻한 초록빛 색감과 달콤한 향까지 갖춰 오감을 사로잡는 과일이다. 멜론의 인기는 ‘먹는 재미’...
-
푸디스트, 모디슈머 트렌드 반영 Z세대 취향 저격
“고객과 함께 만든 메뉴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새로 쓴다"
2025.07.10
푸디스트가 충남 예산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에서 선보인 ‘고객 참여형 메뉴’가 신선한 미식 경험을 선호하는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워터파크 미식 트렌드를 새롭게 쓰고 있다. ‘사조대림 60초 영상레시...
-
스프라이트는 워터밤으로, 코카콜라는 신흥시장으로
여름 맞아 오프라인 접점 넓히는 유통업계
2025.07.09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유통업계가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무더위에도 열기가 식지 않는 페스티벌, 휴가철 특수에 맞춰 브랜드만의 감성과 경험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공...
-
메가MGC커피, 소아암 환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음악과 달콤함으로 희망을 선사하다”
2025.07.09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한국소아암재단과 협력해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 활동은 단순한 후원을 넘어, 소아암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
-
GS25 ‘생과일 스무디’ 운영점 기준 전체 판매량 3위 등극
“신메뉴 다변화 통해 차별화 먹거리 선도해 나갈 것”
2025.07.07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최근 2주간(6/23~7/6) ‘생과일 스무디’ 운영 점포 20여 곳을 대상으로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생과일 스무디가 ‘카페25 아메리카노’, ‘컵 얼음’에 이...
-
MY WISH를 이뤄줄 MEGA 대작전
메가MGC커피, NCT WISH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 개최
2025.07.01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여름 팬심을 제대로 저격할 ‘NCT WISH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NCT WISH 팬 사인회는 메가MGC커피 단독 행사로 팬들...
-
할리스, 미피 콜라보레이션 MD ‘품절대란’
귀여움과 실용성으로 10일만에 3만개 판매
2025.07.0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미피(miffy)와 협업해 선보인 여름 시즌 에디션 MD가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할리스는 지난 6월 12일, 탄생 70주년을 맞은 미피와 콜...
-
풀무원녹즙, 전용몰 정기구독 서비스 오픈
고객 편의성·브랜드 경험 강화
2025.07.01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풀무원녹즙 전용몰 내 정기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 편의성과 브랜드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앞서 풀무원녹즙은 지난 3월 말 디지털 혁신 전략의 일환으로 풀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