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식품업계, 꿀조합 콜라보 통해 여름철 입맛 '저격'
삼겹살과 비빔면, 도넛과 치토스, 버거와 어묵 등 콜라보 러시
2024.08.08
뜨거운 여름, 식품업계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찰떡궁합' 여름철 별미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콜라보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
-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누적 판매량 630만 개 돌파
여름철 탄산 음료 수요 증가와 제로 슈거 선호 트렌드 맞물려
2024.08.08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630만 개를 돌파했다고 8월 8일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식이섬유 음료 ...
-
유통업계, 헬스디깅족 겨냥한 ‘D.E.E.P’ 식음료에 주목
건강을 보다 깊이 파고들 수 있도록 구성
2024.08.08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이어 나가는 ‘헬스디깅(Health Digging)족’이 증가하고 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Z세대 중 91.2%가 최근 6개월 동안...
-
피엠, ‘크롤링’ 통해 온라인 재판매‧허위과대광고 근절
“팀파트너 건강한 사업환경 조성 위해 모니터링 강화”
2024.08.07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오상준, 이하 PMIK)가 ‘크롤링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재판매와 허위과대광고 모니터링 강화에 나선다.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 수입 판매사인 PMIK는 여의도 본사 2층 서울 ...
-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 출시
오크 숙성으로 강한 발효 풍미
2024.08.07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오크 숙성으로 콤부의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오리지널 콤부차’를 출시한다.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는 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와 숙성으로 만든 풍부한 과일 발효...
-
‘스테이케이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할리스 매장
가까이서 휴양 즐기는 ‘스테이케이션’족 위한 도심 속 힐링 스폿
2024.08.07
늘어나는 교통량과 점점 높아지는 휴가철 물가에 집과 가까운 거리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도시의 도심 속에...
-
지쿱, ‘지쿱 디엘릭서 퍼플’ 출시
트랜스형 레스베라트롤 함유…액상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2024.08.05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레스베라트롤’을 함유한 ‘지쿱 디엘릭서 퍼플(GCOOP The Elixir Purple)’을 8월 6일 출시한다. ...
-
미에로화이바, 잘파세대 마케팅 전략 본격화
아이돌 콘셉트의 캐릭터 ‘미에로파이브’ 공개
2024.08.05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아이돌 콘셉트의 자체 캐릭터 ‘미에로파이브’와 로고송 ‘ME&U’를 런칭하며 잘파세대 공략에 나섰다. 미에로파이브는 당근, 무, 브로콜리 등 채소를 모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