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유유제약 ‘아미노하이 에너지젤’ 출시
1포당 2,600mg 고함량 아미노산 함유
2025.06.23
유유제약이 1포당 2,600mg의 아미노산을 함유해 각종 스포츠 활동시 신속한 에너지 보충이 가능한 ‘아미노하이 에너지젤’을 출시했다. 아미노하이 에너지젤은 최소한의 정제 과정만 거쳐 미네랄 및 칼륨, 칼슘, ...
-
현대약품, 수분 감성 드링크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 출시
이탈리아 시칠리아 레몬, 히말라야 핑크솔트 등 프리미엄 원료 담아
2025.06.23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여름철 리프레싱 음료 시장을 겨냥한 수분 감성 드링크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350ml)는 기후 변화로 길...
-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 출시
민감한 장을 위한 식물성 유산균 음료
2025.06.23
풀무원녹즙이 유당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100%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을 출시했다. 최근 유당 소화가 어려운 유당불내증이나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겪는 현대인이 늘...
-
이너온, 융복합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마이토스 레몬버베나 다이어트 & 애사비’ 출시
2025.06.17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이너온이 체지방 감소, 혈당 조절 및 에너지 보충 기능을 동시에 갖춘 융복합 다이어트 보조제 ‘마이토스 레몬버베나 다이어트 & 애사비’(이하 마이토스 다이어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본격...
-
‘맛 탐험’ 즐기는 잘파세대 공략하는 유통가
이색적인 맛 조합이나 이국적인 맛 등 탐험가 궁금증 유발하는 신제품 봇물
2025.06.17
최근 유통업계가 새로운 맛을 탐험하기 좋아하는 잘파세대와의 코드 맞추기에 열중하고 있다. 잘파세대는 이전 세대보다 적극적으로 개인의 취향을 추구하는 세대로,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탐구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
-
메가MGC커피, 여름 디저트 시장도 점령
SBS MEGA콘서트, SMGC등 연계 캠페인으로 팬심 자극
2025.06.13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올여름 K-POP 팬덤과 함께한 문화 마케팅과 신메뉴 흥행에 힘입어 커피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콘서트를 중심으로 펼쳐진 체험형 캠페인과 아티스트 협업은 MZ세대의...
-
푸디스트, “구내식당이 가성비 맛집”
외식 브랜드 콜라보로 상반기 위탁급식 식수 25% 증가
2025.06.12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는 “올 상반기에 다양한 외식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급식의 외식화를 주도하면서 위탁급식 사업장의 식수 인원과 직장인들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였다”고 밝혔다. 푸디스트에 ...
-
파미니티, ‘글로벌 강소기업 1000+’ 2회 연속 선정
천연물 기반 바이오메디컬 기술력·수출 성과 인정받아
2025.06.09
파미니티(Famenity)가 지난 6월 5일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열린 ‘2025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수여식’에서 2회 연속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천연물 기반의 독보적인 바이오메디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