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피엠, ‘2024 브릿지워크 한강’ 협찬
‘피트라인’ 제품 시음 홍보 부스 운영
2024.10.02
‘피트라인’(Fitline) 유통 판매사인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오상준, 이하 PMIK)는 지난 9월 28일 어반스포츠 주최로 약 4,000명이 참여해 성료된 양화 한강공원 ‘2024 브릿지워크 한강’ 걷기대회를 공식 협찬했다...
-
바이탈뷰티,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 출시
아모레퍼시픽과 신경과 전문의 공동개발
2024.10.02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체력과 기억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건강기능식품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신제품인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
-
삼양사 상쾌환, 일본 3대 편의점 ‘로손’ 입점
통관 규제 까다로운 일본 오프라인 숙취해소시장 진입
2024.10.02
삼양사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이 일본 편의점에 진출에 성공했다. 삼양그룹의 식품·화학사업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10월 1일부터 일본 3대 편의점 중 하나인 ‘로손(Lawson)’에서 상쾌환과 상쾌환 ...
-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 출시
레티놀·콜라겐 성분 한 포에 담아 간편 섭취
2024.10.02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레티놀과 콜라겐을 한 포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
-
유유제약, ‘포모라인’ 7년 연속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체지방 감소 건기식…누적 매출 약 520억 원 돌파
2024.10.02
유유제약의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포모라인 L112’가 7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포모라인 L112’는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식품) 부문 7년...
-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100만병 돌파
출시 4주 만에 중장년층 고객 비율 90% 이상 차지하며 소비 견인
2024.09.30
hy(대표이사 변경구)의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가 출시 4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고령화로 관절 건강에 대해 높아진 관심이 판매를 견인했다. 실제 신규 고객데이터 분석 ...
-
할리스, 오는 10월 11일 창업설명회 개최
26년 카페 운영 노하우 전수…전문가의 맞춤형 컨설팅 제공
2024.09.3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10월 1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KG타워에서 2024년 하반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카페 창업을 꿈꾸는 예비 점주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더욱 가까이서 예비...
-
굽네 듀먼, 반려견 위한 육포 간식 신제품 2종 출시
사람도 함께 먹을 수 있는 100% 휴먼 그레이드 등급 사용
2024.09.30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정수철)이 ‘100% 진짜 터키츄’와 ‘오븐 바삭 황태채’ 100% 휴먼 그레이드 육포 간식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100% 진짜 터키츄'는 미국산 칠면조 힘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