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하림, ‘오!늘단백 초코바’ 2종 출시
밀가루 없는 고단백·고식이섬유 초코바로 즐겁게 관리
2025.01.17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건강과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맛있게 채울 수 있는 ‘오!늘단백 초코바’ 2종을 출시한다. 하림의 ‘오!늘단백 초코바’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겉면...
-
굽네치킨, ‘플레이타운 체력장’ 개최
오븐에 구운 건강과 즐거움 선사한다
2025.01.17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1월 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굽네 플레이타운 체력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홍대 젊음의 ...
-
천호엔케어, ‘천심본 홍삼 에너지샷’ 출시
국산 6년근 홍삼과 마그네슘, 비타민B군, 아연 등 6가지 복합기능성 갖춰
2025.01.16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및 활력 충전을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천심본 홍삼 에너지샷’을 출시했다. 신제품 ‘천심본 홍삼 에너지샷’은 강원인삼협동조합에서 1...
-
메가MGC커피, 딸기시즌 ‘갓성비’ 신메뉴 7종 출시
‘왕메가 딸기라떼’ 등 음료 5종, 딸기시즌 한정 디저트 2종
2025.01.16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일상을 마법처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2025 딸기시즌 ‘갓성비’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 이번 딸기 시즌은 ‘Magical deli-berry’를 모토로 △딸기라떼 △왕메가 딸기라떼...
-
할리스, 화사아트공모전 수상작 콜라보 MD 출시
신진 작가 발굴 및 후원을 통한 아트마케팅 강화
2025.01.16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신진 작가 발굴 및 후원을 지속하며 아트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할리스는 곽재선문화재단 ‘아트공모전’을 비롯해, 서울무용제, 국제 스페셜 뮤직&아트 페스티벌, 사진전, 작...
-
풀무원녹즙, ‘당슬림 엑스투’ 누적 판매 35만 병 돌파
대표 혈당 케어 제품 입지 강화
2025.01.16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혈당 케어’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당슬림 엑스투’가 누적 판매량 35만 병을 돌파하며 대표 혈당 케어 제품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풀무원녹즙은 혈당 관리에 집...
-
GS25, 수건케이크 등 신년 디저트 라인업 5종 공개
SNS 중심으로 화제가 된 해외 디저트 다양하게 준비
2025.01.14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SNS에서 큰 인기를 끈 디저트 5종을 상품화해 올해 첫 디저트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최근 ‘SNS 제철 음식’이라는 표현이 생겨날 정도로 시즌마다 SNS에서 유행하...
-
hy, ‘바이오리브 100억 유산균’ 출시
자체 개발 특허 균주 6종 복합물 ‘L3BBS’ 사용
2025.01.14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매출액 1위 기업 hy(대표이사 변경구)가 ‘바이오리브 100억 유산균(이하 바이오리브)’을 선보인다. hy는 신제품 출시로 액상 중심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군을 분말, 캡슐로 확대하고, 8,000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