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할리스, 신규 샌드위치 3종 선보여
델리 메뉴 판매량 전년비 15% 상승…풍성한 델리 라인업 구축
2025.02.27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신규 샌드위치 3종을 출시하며 델리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 할리스는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고,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델리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샌드...
-
유통업계, ‘모닝루틴족’ 공략 나서
요거트, 음료, 커피 등 신제품 출시 이어져
2025.02.27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간단한 아침 루틴을 만들어 스스로를 관리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스트레칭, 물 마시기, 간단한 식사 등 사소하지만 꾸준한 습관을 통해 자기만족도를 높이며 지속적으로...
-
허벌라이프, ‘Formula 1 건강한 식사’ 스페셜 에디션 출시
독도, 경복궁, 세종대왕 등 한국 역사와 유산 담은 일러스트 적용
2025.02.27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승욱)가 한국을 상징하는 패키징이 돋보이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의 ‘Formul...
-
메가MGC커피, 하츠투하츠 데뷔 쇼케이스 커피차 지원사격
SM엔터테인먼트와 체결한 'SMGC 캠페인' 협업 일환
2025.02.25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2월 24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의 데뷔 팬 쇼케이스에 커피차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체결...
-
GS25, K-주류 플랫폼 선언
선양오크 소주·한영석 청명주 단독 출시
2025.02.24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최근 새로운 주류 트렌드에 발맞춰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K-주류를 확대한다. 최근 사람들은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는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이에 GS25...
-
메가MGC커피, 딸기 시즌 메뉴 누적 판매량 250만 개 돌파
전년 대비 100만 개 더 판매…'딸기라떼'도 100만 잔 돌파
2025.02.21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의 딸기 시즌 메뉴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하면서 '딸기 명가'로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지난해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무려 100만 개가 더 팔리며 ...
-
풀무원, ‘비타미니즈’ 출시
3가지 비타민 함유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는 어린이 음료
2025.02.21
‘아임리얼’로 국내 생과일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이 어린이의 영양과 편의성을 고려한 실온 음료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어린이 음료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
-
신우코퍼레이션, 기능성 원료GMP 공장 준공
고품질 기능성 원료 생산 체제 구축
2025.02.20
건강기능식품 원료 전문 유통 및 제조 기업 신우코퍼레이션이 지난해 충남 금산에 기능성 원료GMP 공장 준공하고, 올해 2월부터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신공장에는 방폭시설 내 ‘교반추출기’ 2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