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GS25, 혜자로운 시리즈가 콘텐츠 커머스로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 선보여
2025.04.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콘텐츠 커머스 영역을 확장하며 드라마 속 음식을 현실로 선보인다. 4월 19일 첫 방송 이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을 GS25 대표 간편식 브랜드 ‘...
-
동아제약 아일로, 슬리밍 라인 3종 출시
‘빨간맛 다이어트’로 2535 타깃 공략
2025.04.25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슬리밍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콜라겐 중심의 스킨 이너뷰티 제품군을 선보인 아일로는 체중 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
-
코카콜라,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
복숭아의 상큼 달콤함을 제로 슈거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2025.04.24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환타 고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과일향이 가볍게 톡 쏘는 탄산과 어...
-
모델에 진심인 유통가, ‘본업 케미’ 살린 모델 대격전
셰프와 함께한 미식 캠페인부터 배우 연기력 앞세운 몰입형 광고까지
2025.04.23
최근 유통업계가 아이돌, 셰프, 배우 등 각자의 전문 영역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셀럽을 모델로 적극 기용하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의 얼굴인 모델은 이미지와 인지도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이다. 특히 ...
-
굽네 듀먼, ‘헬시 소프트 트릿’ 2종 출시
반려견 눈·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 간식
2025.04.23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기능성 원료를 더한 영양 간식 ‘헬시 소프트 트릿’ 2종을 선보인다. 반려견의 기대 수명이 길어지고 노령견의 개체수도 늘어나면서 안과질환, 관절질...
-
‘식자재왕’, 미국 본토 첫 진출
푸디스트,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2025.04.22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의 PB브랜드 ‘식자재왕’이 미국 본토에 처음 진출하면서 글로벌 식재 브랜드 도약을 위한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식자재왕’은 지난해 미국령인 괌 진출에 이어 올해 미...
-
메가MGC커피, 화제성 TOP ‘언슬전’ 제작 지원
주인공들이 즐겨 마시는 커피 브랜드로 지속해서 등장
2025.04.22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방송가 최고의 화제작인 tvN 토일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극본 김송희, 연출 이민수)(이하 ‘언슬전’)을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tvN의 신규 작품 ‘언...
-
식음료업계, ‘뉴식가’ 위한 신제품 출시 봇물
궁금증과 호기심 자극하는 신제품 선보여
2025.04.22
최근 식음료업계가 '뉴식가(New+食+사람)' 소비자에 주목해 다양한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뉴식가'란 새로운 제품에 도전하고 더 나아가 SNS를 통해 신제품을 알리는 것을 즐기는 소비자를 의미한다. 먹거리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