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굽네,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 출시
고기 토핑 듬뿍 올라가 외관부터 식감까지 꽉 찬 만족감 선사
2024.10.16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는 굽네의 대표 메뉴 ‘갈비천왕’ 치킨을 피자로 즐기는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굽네는 고물가 시대에도 소비자들이 맛있고 건...
-
뉴이미지 코리아, 공식 활동 돌입
11월 1일 론칭…10월 22일부터 매주 트레이닝 진행
2024.10.15
뉴이미지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지사장 박용재, 이하 뉴이미지 코리아)가 국내 사업에 대한 트레이닝을 진행하며 공식 활동에 들어갔다. 뉴이미지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낙농업이 발달한 뉴질랜드에서 19...
-
hy, ‘쿠퍼스’ 누적 판매량 10억 개 돌파
활력 발효유에서 ‘간 건강 발효유’로 변화
2024.10.14
hy(대표이사 변경구)의 간(肝) 건강 발효유 ‘쿠퍼스’ 누적 판매량이 10억 개를 돌파했다. 쿠퍼스는 2004년 처음 출시된 제품이다. 활력 발효유를 모티브로 3년간 50억 원을 투자해 개발에 성공했다. 이후 2009년...
-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인기에 힘입어 봉지면 출시
해외 현지 공장 생산 및 국내 수출을 병행
2024.10.14
농심이 봉지면 ‘신라면 툼바’를 출시했다. ‘신라면 툼바’는 9월 23일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봉지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농심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약 3주 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
-
풀무원녹즙, 신선한 채소·과일 한 병에 담아
‘양배추&매실’, ‘신선초&셀러리’ 출시
2024.10.14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양배추&매실’, ‘신선초&셀러리’를 출시했다. 신제품 2종(‘양배추&매실’, ‘신선초&셀러리’)은 ...
-
올레바이오, 대한아토피협회와 맞손
아토피 환우와 민감한 피부 질환자 제품 선택 안전성 부여
2024.10.11
제주올레알파가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제품’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식음료 전문기업 올레바이오는 10월 10일 오후 강서구 소재의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 본사에서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 제품’ 선정에 ...
-
메가MGC커피, 저당 우유·초코 생크림 케익 2종 출시
당류는 낮추고 맛은 유지한 ‘로우 스펙 푸드’
2024.10.10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최근 저당 트렌드에 따라 당류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 헬시 플레저의 지속적인 유행에 따라 건강하고 맛있...
-
카페 업계, 시그니처 음료 재해석한 신규 메뉴 출시
별미를 찾는 소비자 겨냥
2024.10.10
‘천고마비의 계절’ 10월을 맞아 별미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해 식음료업계가 분주하다. 가을 제철 재료를 활용한 메뉴부터 가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즌 메뉴까지 다양한 메뉴가 쏟아지고 있는 와중,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