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널담’, 네이버 ‘라운드업 리그’ 선정
핵심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글로벌 확장 가속화
2025.07.22
푸드테크 스타트업 조인앤조인의 브랜드 ‘널담’이 네이버가 주최하는 브랜드 성장 프로그램 ‘라운드업리그’에 최종 선정되었다. 라운드업리그는 사업 고도화 단계에 진입한 브랜드들이 비즈니스 모델의 확장, 글로벌 ...
-

공차코리아 전국 가맹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블랙 밀크티부터 수박 신메뉴까지…음료·푸드 등 전 메뉴 쿠폰 적용
2025.07.18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에 참여하며, 7월 21일부터 전국 공차 가맹점에서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소상공인 ...
-

‘슬로우글로우’, 싱가포르 진출 시동
K-이너뷰티 브랜드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2025.07.16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슬로우글로우가 지난 7월 4일부터 6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싱가포르 Guardian Health & Beauty Fiesta’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현지 소비자와 VIP를 대...
-

GS25, ‘조야 매실주 & 매실 샤베트’ 2종 출시
믹솔로지 열풍속 아이술크림 트렌드 선점
2025.07.14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10일 믹솔로지 열풍 속 글로벌 매실주 브랜드 ‘조야(CHOYA)’와 손잡고 섞어 먹는 콘셉트의 ‘매실주(△조야 골든우메후르츠 50ml)’와 ‘매실 샤베트(△조야 아이스 매실 & 사...
-

올 여름 ‘멜론’이 온다
식음료업계, MZ 사로잡은 멜론 메뉴 잇따라 출시
2025.07.10
복숭아, 수박을 잇는 대표 여름 과일로 ‘멜론’이 급부상하고 있다. 부드러운 단맛, 시원한 식감을 두루 갖춘 멜론은 산뜻한 초록빛 색감과 달콤한 향까지 갖춰 오감을 사로잡는 과일이다. 멜론의 인기는 ‘먹는 재미’...
-

푸디스트, 모디슈머 트렌드 반영 Z세대 취향 저격
“고객과 함께 만든 메뉴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새로 쓴다"
2025.07.10
푸디스트가 충남 예산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에서 선보인 ‘고객 참여형 메뉴’가 신선한 미식 경험을 선호하는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워터파크 미식 트렌드를 새롭게 쓰고 있다. ‘사조대림 60초 영상레시...
-

스프라이트는 워터밤으로, 코카콜라는 신흥시장으로
여름 맞아 오프라인 접점 넓히는 유통업계
2025.07.09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유통업계가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무더위에도 열기가 식지 않는 페스티벌, 휴가철 특수에 맞춰 브랜드만의 감성과 경험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공...
-

메가MGC커피, 소아암 환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음악과 달콤함으로 희망을 선사하다”
2025.07.09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한국소아암재단과 협력해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 활동은 단순한 후원을 넘어, 소아암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