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동성제약, 비타민K2 ‘메나또’ 독점 계약
J-오일밀스의 500배 농도 비타민K2 원료
2024.08.09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일본 J-오일밀즈(J-Oil Mills)와 바실러스 서브틸리스 나또 균주에서 발효 추출된 비타민 K2 원료(MK-7) 메나또(menatto®)의 국내 독점 수입 및 유통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동성제...
-
GS25,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 출시
고단백 저당 디저트 라인업 확대
2024.08.09
GS25가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을 출시하며 고단백 저당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한다. 비건/뉴트리션 식품 브랜드 널담의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은 단백질 20g, 당류 2g으로 단백질 함량은 높고 당 함량...
-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티 RTD 음료 2종 론칭
‘투썸 피치 아이스티’,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 선보여
2024.08.08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RTD (Ready-to-Drink) 음료 2종 ‘투썸 피치 아이스티’와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더위가 이어지며 빠르고 간편하게 갈증을 해소...
-
식품업계, 꿀조합 콜라보 통해 여름철 입맛 '저격'
삼겹살과 비빔면, 도넛과 치토스, 버거와 어묵 등 콜라보 러시
2024.08.08
뜨거운 여름, 식품업계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찰떡궁합' 여름철 별미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콜라보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
-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누적 판매량 630만 개 돌파
여름철 탄산 음료 수요 증가와 제로 슈거 선호 트렌드 맞물려
2024.08.08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630만 개를 돌파했다고 8월 8일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식이섬유 음료 ...
-
유통업계, 헬스디깅족 겨냥한 ‘D.E.E.P’ 식음료에 주목
건강을 보다 깊이 파고들 수 있도록 구성
2024.08.08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이어 나가는 ‘헬스디깅(Health Digging)족’이 증가하고 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Z세대 중 91.2%가 최근 6개월 동안...
-
피엠, ‘크롤링’ 통해 온라인 재판매‧허위과대광고 근절
“팀파트너 건강한 사업환경 조성 위해 모니터링 강화”
2024.08.07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오상준, 이하 PMIK)가 ‘크롤링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재판매와 허위과대광고 모니터링 강화에 나선다.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 수입 판매사인 PMIK는 여의도 본사 2층 서울 ...
-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 출시
오크 숙성으로 강한 발효 풍미
2024.08.07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오크 숙성으로 콤부의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오리지널 콤부차’를 출시한다.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는 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와 숙성으로 만든 풍부한 과일 발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