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메가MGC커피, 여름 디저트 시장도 점령
SBS MEGA콘서트, SMGC등 연계 캠페인으로 팬심 자극
2025.06.13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올여름 K-POP 팬덤과 함께한 문화 마케팅과 신메뉴 흥행에 힘입어 커피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콘서트를 중심으로 펼쳐진 체험형 캠페인과 아티스트 협업은 MZ세대의...
-
푸디스트, “구내식당이 가성비 맛집”
외식 브랜드 콜라보로 상반기 위탁급식 식수 25% 증가
2025.06.12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는 “올 상반기에 다양한 외식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급식의 외식화를 주도하면서 위탁급식 사업장의 식수 인원과 직장인들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였다”고 밝혔다. 푸디스트에 ...
-
파미니티, ‘글로벌 강소기업 1000+’ 2회 연속 선정
천연물 기반 바이오메디컬 기술력·수출 성과 인정받아
2025.06.09
파미니티(Famenity)가 지난 6월 5일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열린 ‘2025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수여식’에서 2회 연속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천연물 기반의 독보적인 바이오메디컬 ...
-
공차코리아,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 출시
인기 ‘초코바른’ 시리즈 적용…풍미와 식감 살린 완성도 높은 메뉴
2025.06.05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민트초코’를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재미와 색다른 음료 경험을 선사하는 시즌 한정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
디에스엠퍼메니쉬, 합병 첫 해 통합 시너지 입증
과학 기반 혁신과 지속 가능한 포트폴리오로 글로벌 시장 견인
2025.06.04
글로벌 영양‧건강‧뷰티 기업 디에스엠퍼메니쉬(dsm-firmenich)는 2024년 한 해 동안 6%의 유기적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통합 이후 과학 기반 기술 혁신과 지속 가능한 원료 포트폴리오를 통해 점진적인 시너지를 ...
-
할리스, 수박·멜론 메뉴 2종 출시
‘리얼 수박 생과일 주스’, ‘동글동글 멜론 돔케이크’
2025.06.04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여름 대표 과일 수박과 멜론을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 2종을 출시한다.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제철 과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수박은 매년 그...
-
‘2025 허벌라이프 X 키움 히어로즈 파트너 데이’ 성료
“스포츠 후원 통해 브랜드 사명 알리고 소비자 접점 확대”
2025.06.02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승욱)가 지난 5월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진 키움 히어로즈의 홈경기에서 ‘2025 허벌라이프 파트너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
-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탑쉐이프’ 론칭
체형 유지 관리 도움주는 비오틴 함유 신제품
2025.06.02
출시하자마자 유럽, 북미, 남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대표 오상준, 이하 PMIK)의 2025년 신제품 ‘탑쉐이프’가 한국시장에서도 시판된다. 독일계 건강기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