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풀무원녹즙, 30주년 맞아 풀무원녹즙 브랜드 리뉴얼
브랜드 가치 제고 통한 경쟁력 강화
2025.03.24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사업 30주년을 맞아 풀무원녹즙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브랜드 가치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이를 위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제품 ...
-
GS25 ‘하이브리드 디저트’ 상품 강화
새로운 먹거리 발굴로 디저트 명가 이룰 것
2025.03.21
편의점 GS25가 ‘하이브리드 디저트’를 론칭했다. ‘하이브리드 디저트’는 이종의 재료를 조합해 재밌는 식감, 맛 등을 구현해 낸 상품을 의미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차별화 라인업으로 ...
-
리:베이크, ‘저당 솔루션 통밀식빵’ 3종 출시
건강한 빵의 새로운 기준 제시
2025.03.20
웰니스 자연주의 베이커리 브랜드 리:베이크(Re:bake)가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저당 솔루션 통밀식빵’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플레인, 토마토, 말차 3가지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과학적 영양 설계...
-
메가MGC커피, 입맛 깨워줄 봄 신메뉴 19종 출시
극강의 가성비로 시즌 인기 메뉴도 상시 판매 전환
2025.03.20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지친 일상을 활력으로 채워주고 입맛을 깨워줄 봄 시즌 음료와 디저트 19종을 출시했다”고 3월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에스프레소와 ...
-
비티씨, 발효홍삼 ‘퍼멘진’ 미국 FDA NDI 승인 획득
미국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해외시장 개척 가속화
2025.03.19
건강기능식품 소재 전문 기술벤처기업 비티씨의 자체 발효홍삼 브랜드 ‘퍼멘진 FermenGIN’이 미국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NDI(New Dietary Ingredient) 승인을 획득했다. FDA NDI 승인은 미국 시장에 출시되는 ...
-
hy, ‘윌 작약’ 열흘 만에 100만개 판매
정제와 액상에 각기 다른 개별인정형 소재 적용
2025.03.18
hy(대표이사 변경구)가 지난 3월 3일 선보인 '윌 작약'이 열흘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 신제품 윌 작약은 국내 최초 위 건강 이중제형이다. 정제와 액상에 각기 다른 개별인정형 소재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
-
투썸플레이스, 새 얼굴로 배우 신예은 발탁
MZ 세대가 주목할 감각적인 조합, 투썸 X 신예은 신규 캠페인 론칭 예고
2025.03.18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신규 캠페인의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매 시즌 감각적인 브랜딩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 ‘광고 맛집’으로 자리매김해 ...
-
농심 신라면 툼바, 동남아시아 성장 가속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 ‘틱톡샵’ 입점
2025.03.17
농심 신라면 툼바가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농심은 최근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 틱톡이 운영하는 ‘틱톡샵’에 라면 최초로 브랜드샵을 오픈, 본격적인 신라면 툼바 판매에 나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