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세노비스 ‘콜라겐 비타민 젤리’ 출시 직후 올리브영 1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GT와 비타민·미네랄 과학적 조합
2024.07.18
세노비스에서 출시한 ‘콜라겐 비타민 젤리’가 출시 직후 올리브영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피부건강은 물론 생기와 에너지를 하루 한 포로 맛있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는 후기는 젊은 나이부터 피부를 ...
-
널담, 3개월 만에 고단백 저당 통밀스콘 100만개 판매
닭가슴살보다 높은 단백질 함량에 합리적인 가격 인기
2024.07.18
널담(조인앤조인)의 ‘고단백 저당 통밀스콘’이 지난 4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널담은 ‘What’s the better?’이라는 슬로건으로 더 나은 성분과 식품을 제안하는 푸드테크 기...
-
제약업계, 여름 건강 시장 공략 나서
비타민, 아르기닌 등 활력 증진 성분 함유 제품 출시 잇따라
2024.07.18
올여름 예년보다 심각한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제약업계가 여름철 활력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는 일찍부터 폭염이 찾아오고 예년보다 덥고 비가 많이 올 것으로 예...
-
풀무원건강생활, 식물성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
‘파이토 프로틴 볼’과 ‘파이토 스테롤’
2024.07.18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경림)의 식물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은 풀무원이 40년간 쌓아온 식물성 지향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식물성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한다고 7월 18일 밝혔다.&n...
-
공차글로벌, ‘파이널판타지14’와 게임 브랜드 콜라보 진행
기존에 없던 신선한 만남…무더운 날씨에 새로운 즐거움과 활력 선사
2024.07.17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하고 액토즈소프트가 한국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게임 ‘파이널판타지14’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 글로벌과 함께하는 브랜드 콜라보이...
-
할리스, 베이커리 신메뉴 출시하며 라인업 강화
크룽지·케이크·샌드위치 등 연이어 출시
2024.07.17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다채로운 베이커리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베이글, 크로플 등의 연이은 인기와 함께 빵은 요즘 가장 트렌드와 맞닿아 있는 메뉴로 떠올랐다. 빵을 구매하...
-
우리돼지 한돈으로 건강한 단백질 채우자!
미국 퍼듀대학 영양과학과, 돼지고기 흡수율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밝혀
2024.07.17
전통적으로 쌀이 주식인 한국인들은 탄수화물 섭취량이 높은 편이다. 특히 요즘엔 밀가루나 설탕 등 정제 탄수화물로 만든 디저트들이 흥행하고 있어, 탄수화물을 지나치게 많이 먹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여름...
-
굽네, 해외 매장 매출 300억원 돌파
해외시장 공략 순항…2023년 매출액 전년 대비 10% 증가
2024.07.17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는 2023년 해외 지점 매출액이 전년 대비 10% 증가한 305억원을 기록하며 지속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굽네는 2014년 홍콩을 시작으로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