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인기에 힘입어 봉지면 출시
해외 현지 공장 생산 및 국내 수출을 병행
2024.10.14
농심이 봉지면 ‘신라면 툼바’를 출시했다. ‘신라면 툼바’는 9월 23일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봉지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농심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약 3주 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
-
풀무원녹즙, 신선한 채소·과일 한 병에 담아
‘양배추&매실’, ‘신선초&셀러리’ 출시
2024.10.14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양배추&매실’, ‘신선초&셀러리’를 출시했다. 신제품 2종(‘양배추&매실’, ‘신선초&셀러리’)은 ...
-
올레바이오, 대한아토피협회와 맞손
아토피 환우와 민감한 피부 질환자 제품 선택 안전성 부여
2024.10.11
제주올레알파가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제품’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식음료 전문기업 올레바이오는 10월 10일 오후 강서구 소재의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 본사에서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 제품’ 선정에 ...
-
메가MGC커피, 저당 우유·초코 생크림 케익 2종 출시
당류는 낮추고 맛은 유지한 ‘로우 스펙 푸드’
2024.10.10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최근 저당 트렌드에 따라 당류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 헬시 플레저의 지속적인 유행에 따라 건강하고 맛있...
-
카페 업계, 시그니처 음료 재해석한 신규 메뉴 출시
별미를 찾는 소비자 겨냥
2024.10.10
‘천고마비의 계절’ 10월을 맞아 별미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해 식음료업계가 분주하다. 가을 제철 재료를 활용한 메뉴부터 가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즌 메뉴까지 다양한 메뉴가 쏟아지고 있는 와중, 브랜드...
-
세노비스 키즈, ‘2024 글로벌 퍼포즈 데이’ 성료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금 전달 및 위기아동에 물품 기부
2024.10.10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은 ‘세노비스 키즈’가 매년 진행하는 CSR 활동인 ‘2024 글로벌 퍼포즈 데이(2024 Global Purpose Day)’를 맞아 지난 10월 2일 임직원이 동참한 국내 아동을 위한...
-
GS25, 중식 쉐프 ‘이연복’과 간편식 출사표 던졌다
‘기본에 충실한 메뉴에 새로움을 플러스한 퓨전 중식’ 콘셉트
2024.10.08
유명 IP(지식 재산권) 제휴 맛집 GS25가 중화요리계의 이연복 쉐프와 함께 간편식 시장에 새로운 맛의 기준점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0월 10일부터 이연복 쉐프와 협업을 통...
-
폰타나 ‘로스티드 치킨 토마토 스튜’ 출시
진한 감칠맛의 이탈리아식 수프요리
2024.10.08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노릇하게 구운 닭고기와 양파, 당근, 파슬리 등을 토마토 소스에 넣고 푹 끓이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로스티드 치킨 토마토 스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