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LG생활건강, 3분기 매출 1조 5,800억 원
영업이익 462억 원…닥터그루트 북미 매출 확대
2025.11.11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은 2025년 3분기(이하 연결기준) 매출 1조 5,800억원, 영업이익 462억원을 기록했다. 내수 부진 속에서도 생활용품(HDB)과 음료(Refreshment) 사업은 판매 호조를 보이며 성장했지만, 강...
-

아모레퍼시픽, 7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MIT 공동 개발, 사이언스 등 국제학술지 발표 기술 설화수 활용
2025.11.10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개발한 스킨사이트(Skinsight) 기술이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7년 연속으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 아모...
-

“메디컬 에스테틱, 단순한 외모 개선 넘어 개인 정체성 표현”
멀츠, 15개국 대규모 글로벌 연구 결과 공개
2025.11.04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메디컬 에스테틱과 자신감·삶의 질의 상관관계를 탐색한 '자신감의 원천(Pillars of Confidence)' 글로벌 연구 결과를 공개했다...
-

뉴스킨, '제20회 수포성 표피박리증 환우 가족 모임' 개최
올해 수술·치료비, 연구비 등 4,500만 원 후원
2025.11.04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가 지난 11월 2일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에서 ‘제20회 수포성 표피박리증 환우 가족 모임’을 개최했다. 수포성 표피박리증(EB, Epidermolysis B...
-

LG생활건강,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경주서 개최
APEC 참석 글로벌 CEO 배우자 대상 ‘더후 환유고’ 체험
2025.10.29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가 열리는 대한민국 경주에서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의 궁중 문화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프로...
-

바이탈뷰티, 아모레성수에 'SUPER' 팝업스토어 오픈
‘슈퍼 바’에서 먹고 바르는 K뷰티 루틴 제안
2025.10.20
과학적 설계로 완성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SUPER)’ 라인의 완성을 기념하며 10월 14일부터 11월 2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바이...
-

LG생활건강, ‘LG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첫 선
화제의 ‘갈바닉 부스터’에 이은 LG 프라엘 후속작
2025.10.15
LG생활건강이 새롭게 전개하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에서 두번째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출시했다. 지난 6월 LG생활건강은 LG전자로부터 LG 프라엘(Pra.L) 브랜드와 자산을 양수했다. 이...
-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
‘비침습적 음압 패치 기술’ 보유한 미메틱스와 MOU 체결
2025.09.12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은 자극 걱정 없이 화장품의 피부 흡수력을 증대하는 ‘비침습적 음압 패치 기술’을 보유한 미메틱스(Mimetics)와 업무협약을 맺고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을 공략한다. LG생활건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