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GS25 ‘브레디크 가을밤 생크림빵’ 20만개 돌파 (2023-10-24)

차별화 풍미 개발 프로젝트 일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1012일 가을 제철 베이커리 메뉴로 선보인 브레디크 가을밤 생크림빵’(이하 가을밤 생크림빵)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11(1022일 기준)만에 20만개를 돌파했다고 1024일 밝혔다.
 

을 활용한 가을 제철 생크림빵 출시 소식이 소셜미디어(SNS) 등을 통해 화제를 일으키며 출시 직후부터 하루 평균 2만개가량 팔리는 히트 상품 반열에 빠르게 올라선 것이다.


가을밤 생크림빵GS25가 가을 제철 별미로 꼽히는 밤의 풍미를 진하게 살려낸 생크림과 밤앙금을 가득 넣어 완성한 상품으로, 밤 고유의 기분 좋은 달콤함을 크게 끌어 올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격은 3200원이다.


GS25
는 올해 초부터 추진하고 있는 차별화 풍미 개발 프로젝트 일환으로 이번 가을밤 생크림빵을 선보이게 됐다.


앞서 여름 과일을 활용해 선보인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고창 수박 생크림빵 등 제철 생크림빵 2종이 모두 100만개 이상 팔리는 등 흥행에 크게 성공하는데 힘입어 가을 시즌 후속작 기획에 탄력이 붙은 것이다.


GS25
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생크림빵에 대한 높은 수요가 확인됨에 생크림빵 운영 전략도 새롭게 수립했는데, 8종 내외로 운영 중인 생크림빵 라인업 중 2종 이상의 상품을 제철 먹거리를 활용한 시즌 상품으로 정례화해 운영하기로 했다.


GS25
의 분석 결과에 의하면 올해 생크림빵 매출은 생크림빵을 전개를 본격화한 지난해 대비 최고 9.2(821.2%) 신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고공 성장에 대한 고객 감사 행사로 GS25는 이달 말까지 생크림빵 8종을 GS페이 등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행사를 진행한다.


최원필
GS25 베이커리 담당 MD연간 상시 운영하는 대중적인 맛의 생크림빵과 시즌 한정 운영하는 제철 생크림빵을 병행 운영하는 하이브리드 전략으로 생크림빵의 관심을 지속해서 높여가고자 한다차별화 풍미를 개발하는데 주력하는 등 편의점 미식 문화를 선도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