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 출시 (2023-06-02)

시즌2 제품 대비 캡슐 밀도 110% 높여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오는 63일 오전 820분부터 60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리프팅 캡슐앰플 시즌3 신규 상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을 출시한다.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은 웰라쥬의 특장점인 유효 성분을 동결건조한 고농축 캡슐에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시즌1 제품 출시 후 시즌2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6천만 개를 달성, 2022GS홈쇼핑-앰플 카테고리에서 판매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신제품은 엄격한 정제 과정을 거친 고순도의 히알루론산과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 기존 시즌1, 2 제품의 강점이던 탄력 리프팅 케어는 물론 미백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시즌2 캡슐 대비 신제품 캡슐의 밀도를 110% 높여 캡슐 한 알당 성분 함량을 높였으며, 피부 흡수도ᆞ흡수 속도ᆞ피부 내 흡수 깊이를 개선해 유효 성분이 보다 빠르게 피부에 전달된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풀페이스(이마ᆞ눈가ᆞ팔자ᆞ입가 부위) 주름에 대한 리프팅은 물론, 피부 광채ᆞ탄력ᆞ안색ᆞ결ᆞ투명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웰라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일 진행되는 론칭 방송 동안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웰라쥬 관계자는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은 고순도의 히알루론산과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 이전 시즌보다 제품력이 한층 높아졌다실내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함께 피부 데일리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피부 리프팅과 미백 케어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