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HK이노엔 ‘티로그’, 제로 열풍 타고 대박 행진 (2023-05-16)

출시 한 달 만에 350만병 돌파

HK이노엔(HK inno.N)이 지난달 출시한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Tealog)’가 출시한지 한 달 만에 350만병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는 1초에 1.35병씩 팔린 수준이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이 어우러진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로, 지난 달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의 조화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다
. 최적의 온도에서 찻 잎을 직접 우려 추출한 리얼 티 브루잉(Real TEA Brewing)’ 공법으로 차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살렸다.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는 스리랑카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며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우바 홍차와 납작복숭아가 만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담았다.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는 청정한 제주 토양에서 자란 유기농 녹차잎과 청귤을 담아 산뜻한 향에 상큼한 맛을 더했다
.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맛있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문화가 확산되면서 HK이노엔은 맛과 칼로리를 동시에 잡은 티로그로 빠르게 제로 칼로리 시장에 침투했다. 그 결과 출시 한 달 만에 350만 병이 판매되는 고무적인 성과를 얻었다.

.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