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 진행 (2023-05-03)

전녹용, 전홍삼 등 활력 제품군 최대 60% 할인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브랜드 뉴오리진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프로모션 기획전을 오는 516일까지 진행한다.
 

'감사와 사랑, 따뜻함을 전하는 방법'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환절기 속 소중한 사람들의 활력과 면역력을 챙겨주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기력 증진과 활력 보강에 좋은 녹용과 홍삼 제품군을 최대 6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정의달을 맞이해 진행하는 만큼 뉴오리진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인
천수단 전홍삼스틱 마일드와 전녹용홍삼스틱 수신비책과 키즈 제품군을 최대 60%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할인 외에도 녹용과 홍삼 제품군을 8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홍삼스틱 마일드 3일 체험분을 제공한다. 또한 키즈 제품은 구입만 해도 교정 젓가락을 선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뉴오리진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천수단은 뉴질랜드 6,000만평 전용농장에서 엄격한 동물복지 원칙 하에 자란 사슴에게서만 얻은 녹용을 사용한다. 녹용의 전체를 어떤 부형제도 없이 동결건조해 그 영양을 모두 담았으며, 비무장지대 외곽 전용농장의 6년산 홍삼과 복분자, 구기자 등 양기를 북돋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오자를 담아 환절기 활력 보강에 제격이다.


수신비책은 면역, 피로개선, 기억력, 항산화, 간 건강 등 6가지 핵심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녹용·홍삼에 인도와 히말라야 야생고원에서 얻은 밀크씨슬을 잔류 용매 없이 원물만을 추출하여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홍삼 스틱''전홍삼 프리미엄' 제품은 국내 최초로 인삼 전체를 활용해 유한건강생활만의 더블울트라(초고압&초음파) 공법으로 유해균을 제거하고 사포닌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항산화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명절 시기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 제품들을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