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GS25, 그릭 요거트류 전체 요거트 매출 37% (2023-05-02)

헬시플레저 표방하는 소비자들에 제대로 어필

GS25가 이달부터 그릭 요거트 콘셉트로 선보인 상품 유어스카이막요거트허니 유어스카이막요거트블루베리 2(이하 카이막요거트)이 전체 26종의 GS25 요거트류 상품 중 4월 매출(41~30) 기준 각각 1, 3위에 올랐다.
 

카이막요거트는 우유 지방을 농축해 만드는 튀르키에의 전통 디저트류인 카이막 크림을 꾸덕한 그릭 요거트로 구현한 상품으로 꿀과 블루베리 잼이 별첨된 GS25PB상품이다. 가격은 4500원이다.


GS25
건강한 한 끼를 즐기는 20·30 여성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를 분석해 지난해부터 떠먹는 그릭 요거트류를 한 끼 대용식으로 본격 선보여 왔다.


GS25
가 운영하는 그릭 요거트 상품은 지난해 4월 기준 2종에서 올 4월 기준 8종으로 늘었고, 매출 구성비도 요거트류 중 같은 기간 5.2%에서 37.4%로 크게 늘었다.


그릭 요거트가 일반 요거트보다 당류가 낮고 단백질 함량이 월등히 높을 뿐 아니라 특유의 꾸덕한 식감으로 포만감을 안겨줘 헬시플레저를 표방하는 소비자들에 제대로 어필한 것이다
.


GS25
는 카이막요거트 외에도 대관령 삼양목장의 유기농 목초를 먹고 자란 젖소에서 단일 집유한 유기농 원유를 3배 농축해 만든 오르닉아이슬란드요거트를 추가로 독점 선보이며 건강한 한 끼 대용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조재범
GS25 음용기획팀 MD(매니저)이번에 선보인 PB상품들이 유명 NB상품들을 밀어내는 것을 목도하며 헬시플레저, 미닝아웃, 등 가치 지향적 소비자들의 트렌드 변화 속도에 다시 한번 놀랐다“GS25가 트렌드 변화를 이끌어 내고 높은 가치와 재미있는 소비를 창출해가는 하나의 놀이터 같은 소매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