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이너뷰티 트리플 케어 콜라겐 히알루론산 알로에’ 출시 (2023-05-02)

식약처 인증받은 피부 기능성 원료 3종 함유


 

봄철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은 물론 건조한 날씨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고려은단은 1포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이너뷰티 트리플 케어 콜라겐 히알루론산 알로에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2일 밝혔다.
 

고려은단의 이너뷰티 트리플 케어 콜라겐 히알루론산 알로에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콜라겐, 히알루론산, 알로에 3종을 1포에 함유해 피부 보습과 탄력, 주름,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방지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GT’는 국내 최신 식약처 개별 인정형 콜라겐 원료로, 2,000mg이 함유돼 있어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보습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과 피부건강 뿐 아니라 장 건강·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겔을 사용했다.
 

휴대하기 편한 젤리스틱 형태로 돼 있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분,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하고 싶은 분, 피부 속부터 느껴지는 건조함이 고민인 분, 맛있게 피부 관리를 하고싶은 분들께 추천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하루 1포로 3가지 피부 기능성 원료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똑똑한 이너뷰티템이라며 맛있는 젤리스틱 타입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즐겁게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