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녹즙, ‘키즈프리 튼튼 칼슘 망간 구미’ 출시 (2023-04-25)

성장기 어린이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해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칼슘, 망간 등 필수 영양소와 국내산 유기농 야채농축액 6종을 엄선하여 부원료로 담은 젤리 형태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프리 튼튼 칼슘 망간 구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키즈프리는 풀무원녹즙이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전용 키즈 브랜드로, ‘키즈프리 튼튼 칼슘 망간 구미는 앞서 선보인 일반식품 어린이 과채주스 유기농 키즈프리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를 잇는 키즈프리시리즈 세 번째 제품이다.
 

신제품 키즈프리 튼튼 칼슘 망간 구미는 성장기 아이들의 발달에 꼭 필요한 칼슘과 망간 등 필수 영양소와 엄마들이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유기농 야채농축액 6종을 젤리로 만들어 아이들이 맛있고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키즈프리 튼튼 칼슘 망간 구미에는 에너지 생성과 혈액 응고에 필요한 망간이 3mg 함유되어 하루 젤리 2알 섭취로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할 수 있다. 여기에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히는 칼슘을 더해 건강함을 높였다.
 

유기농 야채농축액 6종은 자녀를 둔 엄마 200명의 의견을 반영해 선정했다. 자녀에게 꼭 먹이고 싶은 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 파프리카, 케일 등 야채농축액 6종을 유기농으로 엄선하고, 여기에 케일 식이섬유분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프락토올리고당과 새콤달콤한 샤인머스캣 농축액으로 맛을 내 평소 칼슘 특유의 쓴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대표 캐릭터를 넣어 키즈 제품 특성을 살렸다. 위생적인 섭취와 보관 편의성을 높이고자 낱개로 포장하였고, 젤리 하나 하나에 천재 이발사 브레드’, 조수 윌크’, 캐셔 초코등의 9가지 캐릭터가 단독으로 삽입돼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풀무원 공식 쇼핑몰인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 송지현 PM(제품 매니저)자녀의 건강관리에 대한 부모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하루 2알의 젤리로 간편하게 성장기 어린이의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고객의 입맛과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맛은 물론 기능성까지 더한 키즈 전용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