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식물성 rTG알티지 오메가3 & 징코’ 출시 (2023-04-25)

7중 복합 기능성으로 혈액건강과 기억력 개선


 

신신제약의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이 혈행 건강을 위한 이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식물성 rTG알티지 오메가3 & 징코를 출시했다.
 

약국 전용으로 출시된 식물성 rTG알티지 오메가3 & 징코는 식물성 오메가3와 은행잎 추출물, 비타민D3가지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7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오메가3혈행 건강, 혈성 중성 지질 개선, 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며, 은행잎 추출물은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에, 비타민D칼슘과 인 흡수,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혈행 건강과 뼈 건강에 집중된 제품인 만큼 특히 중장년층 및 노년층이 섭취 시 건강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목 넘김이 좋은 소형 캡슐을 적용해 고연령층의 섭취 순응도와 복약 편의성을 높인 점 또한 특징이다.
 

식물성 rTG알티지 오메가3 & 징코의 오메가3는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DHA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DHA는 콜레스테롤의 생성 및 혈장 속의 중성 지방을 저하시켜 혈행 건강에 탁월하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별도 섭취가 필요하다. 또한 원료뿐만 아니라 캡슐도 식물성을 사용해 중금속으로부터의 위험을 최소화하였으며,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은 줄이고 순도와 체내 흡수율은 높인 rTG형을 사용했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신신HL60년 역사의 신신제약의 철학을 기반으로 소비자분들께 좋은 품질의 원료를 최적의 배합으로 조합한 뛰어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나아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소비자분들의 건강한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